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명절 연휴에 무엇을 하고 지내셨나요?
좀 전에 나꼼수 ( 봉주3 )을 들었습니다.
나꼼수팀이 미국공연을 갈 때 1등석을 타고 갔다고
보수(?)언론에서 씹었나봅니다.
- 거기서 좌빨인 주제에... -
시리즈가 나와서 쓴웃음을 지었습니다.
- 좌빨인 주제에 1등석 타고 가서 죄송합니다.
- 좌빨인 주제에 다이어트를 해서 죄송합니다.
- 좌빨인 주제에 온수로 샤워합니다.
- 좌빨인 주제에 아이폰을 씁니다.
- 좌빨인 주제에 세탁기로 세탁했습니다. 앞으로 손빨래 하겠습니다
.
- 좌빨인 주제에 수영을 빼웁니다. 물에 빠져 죽어야 마땅합니다.
- 좌빨인 주제에 얼굴이 부티나게 생겼습니다. 얼릉 수술하겠습니다.
- 좌빨인 주제에 라면에 계란을 두 개씩이나 넣었습니다. 회개합니다.
- 좌빨인 주제에 제네시스타고 50ㅇ평대 아파트 삽니다.
- 좌빨인 주제에 전기장판을 사용했습니다. 앞으로는 강인한 체력으로 버티겠습니다.
- 좌빨인 주제에 LED스탠드 사용합니다. 앞으로 촛불을 사용하겠습니다.
- 좌빨인 주제에 겁도 없이 식후 커피를 마셨습니다. 반성합니다.
![]() |
![]() |
![]() |
![]() |
|---|---|---|---|
| 6839 | 모두 투표 하셨습니까? (3) | 레볼루션21 | 2010.06.02 |
| 6838 | 저도, 유시민님도, 외수옵빠도 투표 완료... (7) | 돌솥 | 2010.06.02 |
| 6837 | 급급!! 경기도 투표용지에 심상정후보이름이 그대로 있다고합니다.!! (10) | 자연과 사람 | 2010.06.02 |
| 6836 | 팬카페 순례 3 - 헉헉... 유시민이에요( 82cook ) (8) | 돌솥 | 2010.06.02 |
| 6835 | 팬카페 순례 2 - 선영님들 유시민이예요( 마이클럽 ) (4) | 돌솥 | 2010.06.02 |
| 6834 | 김진표... 이 양반 은근히 멋지시네요. (3) | 돌솥 | 2010.06.02 |
| 6833 | 유시민 수원역 6월1일..엄청나다..생생화보 (10) | 순 수 | 2010.06.02 |
| 6832 | 팬카페 순례 1 - 유시민입니다 (불펜) (11) | 돌솥 | 2010.06.01 |
| 6831 | 봉7 문고리님 블로그 - 봉하마을- 놀러가 보세요... (2) | 울프 | 2010.06.01 |
| 6830 | ★노무현 재임 중 나라는 좋아졌는데 서민이 힘들었던 이유 | 대추도사 | 2010.06.01 |
| 6829 | 감자 캐는 여인들 (4) | 김자윤 | 2010.06.01 |
| 6828 | ▶ [ 충격 영상 ] " 부처님,예수님도 이 영상 보면 욕이 절로 나.. (3) | 중수 | 2010.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