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막 협박하네요.
흐미~ 무서버라.
저런 인간들한테 노짱님 그리 되시고
한총리님 그리 당하고...
어제 저녁 길거리에 사람들이 없었다지요?
시청율 짱!이었대요.
새로운 검찰로고가 생겼답니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3521328 에서 펌
제일 웃긴건 검사들이 술집마담한테 -장모님-이라 한다네요.
자기 샥시 엄마가 장모 아녀...?
- 전부 내가 (검사) 장모로 통한다.
내가 책 쓴다고 하면 부들부들 떨 사람 엄청나게 많다
경향 그림미당에서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35006&table=seoprise_12
보너스로...!!!
이탈리아 유적지 폼페이에 있는 -사창가- 표시입니다.
마차가 다니는 보도 블럭에 저렇게 새겨져 있어요.
지금으로 따지면 대로변 아스팔트 위에 새겨진 셈이지요.
글을 모르는 선원들을 위해서 저렇게 만들었대요.
제 구두가 보여 좀 그렇지만 재미있는 사진입니다.
![]() |
![]() |
![]() |
![]() |
|---|---|---|---|
| 6863 | 경기도지사 무효표 공개합시다!! [서명요청]... (펌) (1) | 차칸늑대 | 2010.06.04 |
| 6862 | 젊은층에게 한방X먹고 충격에 벗어나지 못하는 조작일보 조중동 (2) | 대 한 민 국 | 2010.06.04 |
| 6861 | ▶ " 한나라당은 대국민 사기극의 달인 " (3) | 중수 | 2010.06.03 |
| 6860 |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4- 연지에서 (13) | 소금눈물 | 2010.06.03 |
| 6859 | 사진 올리는 곳이군요? (3) | KarteGo | 2010.06.03 |
| 6858 | 염치 없습니다. 유시민님을 다시 한번 도와주세요 (17) | 건너가자 | 2010.06.03 |
| 6857 | 담 (2) | 김자윤 | 2010.06.03 |
| 6856 | 오월 29일날 봉하에서 논세상 모내기 체험도 있었습니다 (9) | 보미니성우 | 2010.06.03 |
| 6855 | 골목길 (1) | 김자윤 | 2010.06.03 |
| 6854 | 시골집-150 (1) | 김자윤 | 2010.06.03 |
| 6853 | 김두관 도지사님 당선 축하 드립니다. (9) | 등불 | 2010.06.03 |
| 6852 | 유시민님 낙선은 곧 희망입니다 (9) | 그대떠난빈뜰 | 2010.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