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명박 정부의 4대강 사업이 강행되면서 그 아름다운 모습도 곧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4대강의 모습을 사진으로든 그림으로든 기록으로 남겨주십시오.
그래야만 앞으로 흉칙하게 변할 4대강의 모습과 비교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야만 앞으로 있을 이명박법정에서 그를 더 처절하게 고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할 수 있다면 모든 화가님들과 모든 사진기사님들이 총출동해서라도 남겨주십시오.
할 수 있다면 그 그림을 무기로 이 야만의 정부와 싸워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할 수 있다면 그 사진을 이번 선거전에 철저하게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 |
![]() |
![]() |
![]() |
|---|---|---|---|
| 6875 | 운명이다 액자로 만들다 (4) | 너도밥나무 | 2010.06.04 |
| 6874 | 투표일 저녁에 봉하마을에 갔습니다. (10) | 탁서방 | 2010.06.04 |
| 6873 | 뿌듯~~ 제가 선택한 분이세요....... (5) | 제미마 | 2010.06.04 |
| 6872 | 잠바 입었다 (4) | 가락주민 | 2010.06.04 |
| 6871 | 오세훈 강남시장 당선축하 서명운동 (7)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10.06.04 |
| 6870 | 꽃이 져도 그를 잊은 적이 없다 (21) | 돌솥 | 2010.06.04 |
| 6869 | 먹신(食神) 도지사 탄생 (5) | 돌솥 | 2010.06.04 |
| 6868 | 보고 싶다!!! (19) | 돌솥 | 2010.06.04 |
| 6867 | 도지사고..국회의원 이고 당선 되면 제일 먼저 봉하로 달려 옵니다 (18) | 내마음 | 2010.06.04 |
| 6866 | '노무현의 꿈', '리틀 노무현' 김두관이 해냈다.. (6) | 미쿡아짐 | 2010.06.04 |
| 6865 | 이번 선거를 통해...... (6) | 돌솥 | 2010.06.04 |
| 6864 | 이거..투표 하지 말라는거죠? 관악구 투표현장.. (9) | 미쿡아짐 | 2010.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