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짱님을 뵈러 봉하다녀오다- (펌)
청주지역위원회에서 애써주신 덕분에
지난 토요일 국민참여당 충북도당에서
노짱님을 뵈러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봉하의 봄은 참 이쁩니다..
지금도 봉하에 가면
노짱님이 손흔들며 맞아주실듯 하지요
이병완 광주시장 후보님께서도 오셨더군요..당원들과 한컷
유시민 경기도지사 후보님이 책 헌정하려 오셨습니다..'운명이다'
노짱님 생가입니다
부엉이 바위입니다
조중동이 골프장이라고 말하던 그 잔디밭에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합니다
애국이님 가족이 부엉이바위위에허 한컷
묘역뒷편에 감나무밭입니다
애기똥풀이지요
![]() |
![]() |
![]() |
![]() |
|---|---|---|---|
| 6875 | 운명이다 액자로 만들다 (4) | 너도밥나무 | 2010.06.04 |
| 6874 | 투표일 저녁에 봉하마을에 갔습니다. (10) | 탁서방 | 2010.06.04 |
| 6873 | 뿌듯~~ 제가 선택한 분이세요....... (5) | 제미마 | 2010.06.04 |
| 6872 | 잠바 입었다 (4) | 가락주민 | 2010.06.04 |
| 6871 | 오세훈 강남시장 당선축하 서명운동 (7)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10.06.04 |
| 6870 | 꽃이 져도 그를 잊은 적이 없다 (21) | 돌솥 | 2010.06.04 |
| 6869 | 먹신(食神) 도지사 탄생 (5) | 돌솥 | 2010.06.04 |
| 6868 | 보고 싶다!!! (19) | 돌솥 | 2010.06.04 |
| 6867 | 도지사고..국회의원 이고 당선 되면 제일 먼저 봉하로 달려 옵니다 (18) | 내마음 | 2010.06.04 |
| 6866 | '노무현의 꿈', '리틀 노무현' 김두관이 해냈다.. (6) | 미쿡아짐 | 2010.06.04 |
| 6865 | 이번 선거를 통해...... (6) | 돌솥 | 2010.06.04 |
| 6864 | 이거..투표 하지 말라는거죠? 관악구 투표현장.. (9) | 미쿡아짐 | 2010.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