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우리는 이 정도까지 아니더라도 투표 하지 않으면 키스는 없다 .
진알시 토론 싸이트 iruum 에 오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은 투표 하지 않으면 무개념으로 취급 받아요 !
바로 아래 이미지는 진알시 캠페인중 투표 참여 포토 대회 기사 일부 이미지입니다.

진알시 에서 젊은 층을 투표 참여로 끌어들이기 위한 시선 고정
투표참여 T셔츠를 G 마켓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경들 해보세요 !














![]() |
![]() |
![]() |
![]() |
|---|---|---|---|
| 6875 | 운명이다 액자로 만들다 (4) | 너도밥나무 | 2010.06.04 |
| 6874 | 투표일 저녁에 봉하마을에 갔습니다. (10) | 탁서방 | 2010.06.04 |
| 6873 | 뿌듯~~ 제가 선택한 분이세요....... (5) | 제미마 | 2010.06.04 |
| 6872 | 잠바 입었다 (4) | 가락주민 | 2010.06.04 |
| 6871 | 오세훈 강남시장 당선축하 서명운동 (7)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10.06.04 |
| 6870 | 꽃이 져도 그를 잊은 적이 없다 (21) | 돌솥 | 2010.06.04 |
| 6869 | 먹신(食神) 도지사 탄생 (5) | 돌솥 | 2010.06.04 |
| 6868 | 보고 싶다!!! (19) | 돌솥 | 2010.06.04 |
| 6867 | 도지사고..국회의원 이고 당선 되면 제일 먼저 봉하로 달려 옵니다 (18) | 내마음 | 2010.06.04 |
| 6866 | '노무현의 꿈', '리틀 노무현' 김두관이 해냈다.. (6) | 미쿡아짐 | 2010.06.04 |
| 6865 | 이번 선거를 통해...... (6) | 돌솥 | 2010.06.04 |
| 6864 | 이거..투표 하지 말라는거죠? 관악구 투표현장.. (9) | 미쿡아짐 | 2010.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