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09년 4월 30일....!!!
잊을 수 없는 날입니다.
대한민국 제16대 노무현대통령님이 퇴임하신 지 1년 남짓만에...
뇌물수수혐의로 조사를 받으러 대검찰청으로 출두해야 했던 날입니다.
말해서 뭣하겠습니까?
그 사건의 진실...
하늘이 알고 땅이 압니다.
슬픈 그날,
꼭 기억해야 할 4월 30일...
꼭 1년 전 대검찰청 앞의 그날 풍경을 다시 봅니다.
|
|
|
|
|
|
|
|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39919&table=seoprise_12 에서 펌 ( 글쓴이 e-마당 )
.
.
.
하루종일 일손이 잡히지 않던 날!
초췌한 모습으로 검찰청 포토라인에 서 계시던
- 나의 정치 첫사랑!
- 나의 유일하신 대통령!
염색하지 않은 머리
몇 달 사이에 늙어버리신 모습
노란풍선을 들고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던 고마운 지지자들...
직장에서 제가 노빠인줄 다 알기에
아무도 제게 말을 붙이지 않던 그 날!
그 날이 바로 작년 오늘입니다.
잊을 수 있던가요?
용서가 되던가요?
오늘 노뼈이신 노혜경님께서 작년 오늘 노짱님의 발자취를 따라
서초동 검찰청 앞으로 오신다지요?

우리 노짱님께서 유시춘님께 당신 편이 되었다고
- 줄 참 잘 섰다
고 하셨다던 유시민님의 누님 글 두 꼭지는 보너스로!!!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39925&table=seoprise_12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35301&table=seoprise_12&mode=search&field=title&s_que=나는%20
노무현이로소이다
![]() |
![]() |
![]() |
![]() |
|---|---|---|---|
| 6875 | 운명이다 액자로 만들다 (4) | 너도밥나무 | 2010.06.04 |
| 6874 | 투표일 저녁에 봉하마을에 갔습니다. (10) | 탁서방 | 2010.06.04 |
| 6873 | 뿌듯~~ 제가 선택한 분이세요....... (5) | 제미마 | 2010.06.04 |
| 6872 | 잠바 입었다 (4) | 가락주민 | 2010.06.04 |
| 6871 | 오세훈 강남시장 당선축하 서명운동 (7)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10.06.04 |
| 6870 | 꽃이 져도 그를 잊은 적이 없다 (21) | 돌솥 | 2010.06.04 |
| 6869 | 먹신(食神) 도지사 탄생 (5) | 돌솥 | 2010.06.04 |
| 6868 | 보고 싶다!!! (19) | 돌솥 | 2010.06.04 |
| 6867 | 도지사고..국회의원 이고 당선 되면 제일 먼저 봉하로 달려 옵니다 (18) | 내마음 | 2010.06.04 |
| 6866 | '노무현의 꿈', '리틀 노무현' 김두관이 해냈다.. (6) | 미쿡아짐 | 2010.06.04 |
| 6865 | 이번 선거를 통해...... (6) | 돌솥 | 2010.06.04 |
| 6864 | 이거..투표 하지 말라는거죠? 관악구 투표현장.. (9) | 미쿡아짐 | 2010.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