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POWER TO THE PEOPLE 2010. 공연 준비를 하시는 모든 분들과 자원봉사자 여러분에게 머리숙여 감사의 말씀 우선 드립니다.
작년 보다 두배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관람하시여 준비하신 분들에게 노고에 대한 보답으로 큰 박수를 보내드려야 할텐데...
2009년 10월 8일 오후 7시 성공회대에 열렸던 공연을 되새기면서
금년에도 꼭 참석해야지 하는 다짐을 해봅니다.
지하철역에서 내려 5분 정도 거리이며 성공회대 입구 도로 건너편에 있는 식당입니다.
아마 주인이 사사세회원 그 이상은 되는 듯 싶습니다.
간단한 육계장을 먹었는데 맛이 괜찮았다는 기억입니다.
사진 속의 여인은 초상권에 관해 저에게 영원히 이의제기를 하지 않기로 한 사람입니다.
안희정씨는 심성이 참 고운 사람같이 보인다. 충남 도지사가 꼭 되기를 빌어본다.
사인 받은 [진보의 미래]는 집안 식구가 돌려보고 보관 중이다.
노대통령님이 우리들에게 잘있거라, 나 이제 간다!... 라는 표정으로 쳐다 보신다.
그러더니 밀짚모자에 자전거 타시고 하늘나라에 가 버리신다.
![]() |
![]() |
![]() |
![]() |
|---|---|---|---|
| 6875 | 운명이다 액자로 만들다 (4) | 너도밥나무 | 2010.06.04 |
| 6874 | 투표일 저녁에 봉하마을에 갔습니다. (10) | 탁서방 | 2010.06.04 |
| 6873 | 뿌듯~~ 제가 선택한 분이세요....... (5) | 제미마 | 2010.06.04 |
| 6872 | 잠바 입었다 (4) | 가락주민 | 2010.06.04 |
| 6871 | 오세훈 강남시장 당선축하 서명운동 (7)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10.06.04 |
| 6870 | 꽃이 져도 그를 잊은 적이 없다 (21) | 돌솥 | 2010.06.04 |
| 6869 | 먹신(食神) 도지사 탄생 (5) | 돌솥 | 2010.06.04 |
| 6868 | 보고 싶다!!! (19) | 돌솥 | 2010.06.04 |
| 6867 | 도지사고..국회의원 이고 당선 되면 제일 먼저 봉하로 달려 옵니다 (18) | 내마음 | 2010.06.04 |
| 6866 | '노무현의 꿈', '리틀 노무현' 김두관이 해냈다.. (6) | 미쿡아짐 | 2010.06.04 |
| 6865 | 이번 선거를 통해...... (6) | 돌솥 | 2010.06.04 |
| 6864 | 이거..투표 하지 말라는거죠? 관악구 투표현장.. (9) | 미쿡아짐 | 2010.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