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MB의 세월-은 굼벵이 같이 더디기만 한데
우리네 세월은 빠르기도 합니다.
할 일이 참 많은 5월입니다.
가장 급한 건 뭐니뭐니해도
경기도지사 선거인단 모집이 아닐까요?
노무현 정신을 이어가실 분을 만들지 못하면
우린 그냥 억울함으로 끝날 것 같다는 생각이 안 드시나요?
10일까지라는데...
몇 명을 목표로 잡고 있으신가요?
.
.
.
핑계(?) 같지만 오늘 글이 하나 밖에 없어
개점 휴업한 가게 같은 느낌이라 간단하게 글을 올렸습니다.
오늘 밤 우연히 라디오를 켤 때
당신의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잊은 줄 알았었는데 잊혀졌다 했는데
당신은 노래를 만들었네요
언젠가 둘이서 보았던 영화를
오늘은 나 혼자서 보고 있네.
그 때는 즐거웠는데 내 손을 잡았었는데
내 옆의 빈 자리는 나를 슬프게 해
부르지마, 부르지마, 옛노래를 하고픈 말이 있어도
부르지마, 부르지마, 옛사랑을 추억은 남아있잖아
언젠가 둘이서 걸었던 이 길을
오늘은 나 혼자서 걷고 있네
햇살은 눈부셨는데 우리를 비추었는데
오늘은 나 혼자 비를 맞고 가네
![]() |
![]() |
![]() |
![]() |
|---|---|---|---|
| 6875 | 운명이다 액자로 만들다 (4) | 너도밥나무 | 2010.06.04 |
| 6874 | 투표일 저녁에 봉하마을에 갔습니다. (10) | 탁서방 | 2010.06.04 |
| 6873 | 뿌듯~~ 제가 선택한 분이세요....... (5) | 제미마 | 2010.06.04 |
| 6872 | 잠바 입었다 (4) | 가락주민 | 2010.06.04 |
| 6871 | 오세훈 강남시장 당선축하 서명운동 (7)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10.06.04 |
| 6870 | 꽃이 져도 그를 잊은 적이 없다 (21) | 돌솥 | 2010.06.04 |
| 6869 | 먹신(食神) 도지사 탄생 (5) | 돌솥 | 2010.06.04 |
| 6868 | 보고 싶다!!! (19) | 돌솥 | 2010.06.04 |
| 6867 | 도지사고..국회의원 이고 당선 되면 제일 먼저 봉하로 달려 옵니다 (18) | 내마음 | 2010.06.04 |
| 6866 | '노무현의 꿈', '리틀 노무현' 김두관이 해냈다.. (6) | 미쿡아짐 | 2010.06.04 |
| 6865 | 이번 선거를 통해...... (6) | 돌솥 | 2010.06.04 |
| 6864 | 이거..투표 하지 말라는거죠? 관악구 투표현장.. (9) | 미쿡아짐 | 2010.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