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까치설날 아침에 봉하에 눈이 왔습니다.
잠깐 동안이지만....
봉하폭포도 그렇고, 봉하설경도 감칠맞 나게
조금만 보였다가 사라 집니다.
봉하 비경은 착한 사람 에게만 보이니까요
ㅎㅎ
여긴 사자바위
여긴 부엉이 바위 인데 찍는 기술이 영......
찍사는 아무나 하나 ...????
요건 그럭저럭 나왔네..
(사자바위 정면)
중앙수로 물 퍼다가 ....
묘역 주변쪽에서 ..
여사님은 뭘하고 계실까 ???
전날 꿈에서 대장님 만나 셨기를....
설경이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배수로 수위가 높아 물 퍼기 작업은 계속 됩니다.
설날아침 묘역에는 새배하러 오신분들로 붐빕니다.
오늘도 참배객들을 안내 하시는 순수님..
폰 카로 찌찍..
설빔으로 예쁘게 차려 입은 미래의 노빠들 ???
늦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꾸벅...
![]() |
![]() |
![]() |
![]() |
|---|---|---|---|
| 6887 | 시골집-152 (2) | 김자윤 | 2010.06.05 |
| 6886 | 오세훈 강남시장 당선축하 서명운동 (2)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10.06.05 |
| 6885 | 6. 2 지방선거를 마무리하며... (11) | 돌솥 | 2010.06.05 |
| 6884 | 7.28일 재보선에서도 전패할 거라는 한날당의 고민 초상집분위기 (1) | 대 한 민 국 | 2010.06.05 |
| 6883 | 이래서 욕을 먹고, 이래서 욕을 한다. (6) | 돌솥 | 2010.06.05 |
| 6882 | 버린 집 (3) | 김자윤 | 2010.06.05 |
| 6881 | 대장장이 (2) | 김자윤 | 2010.06.04 |
| 6880 | ▶ " 인면수심의 후안무치한 목불인견인 패륜의 극치 " (4) | 중수 | 2010.06.04 |
| 6879 | 시골집-151 (3) | 김자윤 | 2010.06.04 |
| 6878 | 6.2지방선거 서울시장 개표의혹-개표율이 들락날락.... | 굿바이Mylife | 2010.06.04 |
| 6877 | 김두관 경남 도지사 빵터지는 실화 (18) | 위대한 대통령 | 2010.06.04 |
| 6876 | 당선자분들도 낙선한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신하 | 2010.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