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 영상 보시면..또 가슴 움키실 분들 많으시겠지만..어느덧 우리 대통령님 퇴임 2주년도 지나고, 서거 1주기도 3개월 안으로 다가오네요!! ㅜㅜ 내일은 봉하마을 정월대보름 맞이 달집태우기 행사도 한다는데...많은 분들의 참여 속에서 즐겁게..그리고 뜻 깊게 진행되어지기를 소망합니다.
가급적...연휴도 되어 자원봉사로 참여도 해보려고 했는데..무릎이 썩 좋지를 못해 도움보다는 민폐가 될 듯 싶어...집에서 머무르면서 5월을 기약합니다.. 모쪼록 진행되는 달집태우기, 쥐볼놀이 행사 모두가 뜻 깊고 보람되게 치뤄졌으면 합니다.
함께 못하는 섭섭한 마음!! 영상으로나마 그 마음 그 뜻 함께 하고자 만들어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님들..파이팅하시고요!! ^^
-2010.02.27 불멸의혼 드림-
![]() |
![]() |
![]() |
![]() |
|---|---|---|---|
| 6887 | 시골집-152 (2) | 김자윤 | 2010.06.05 |
| 6886 | 오세훈 강남시장 당선축하 서명운동 (2)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10.06.05 |
| 6885 | 6. 2 지방선거를 마무리하며... (11) | 돌솥 | 2010.06.05 |
| 6884 | 7.28일 재보선에서도 전패할 거라는 한날당의 고민 초상집분위기 (1) | 대 한 민 국 | 2010.06.05 |
| 6883 | 이래서 욕을 먹고, 이래서 욕을 한다. (6) | 돌솥 | 2010.06.05 |
| 6882 | 버린 집 (3) | 김자윤 | 2010.06.05 |
| 6881 | 대장장이 (2) | 김자윤 | 2010.06.04 |
| 6880 | ▶ " 인면수심의 후안무치한 목불인견인 패륜의 극치 " (4) | 중수 | 2010.06.04 |
| 6879 | 시골집-151 (3) | 김자윤 | 2010.06.04 |
| 6878 | 6.2지방선거 서울시장 개표의혹-개표율이 들락날락.... | 굿바이Mylife | 2010.06.04 |
| 6877 | 김두관 경남 도지사 빵터지는 실화 (18) | 위대한 대통령 | 2010.06.04 |
| 6876 | 당선자분들도 낙선한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신하 | 2010.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