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용민은 교통정리 중...
-출처 뉴스원-

흐미~~ 내가 좋아하는 남자들.
김어준, 주진우, 김용민, 탁현민... 그리고 봉도사...ㅠㅠ


-출처 - 경향신문-
"이번 선거는 민주당을 위한 선거도 아니고,
통합진보당을 위한 선거도 아니고,
나꼼수를 위한 선거도 아니다.
이 선거는 -우리들을 위한 선거-다.
MB정권 하에서 우리들을 못살게 괴롭힌
모든 사람에게 외친다."
"조~~!!!"
출처 - 오마이 뉴스
.
.
.
三頭노출 대번개
김용민씨!
수구찌라시들과
시대를 읽지 못하는 -한나라새누리당-의 삽질로
대권반열에 오른 것 같으오!!
어느 네티즌 말처럼
이제 김용민을 -YM-으로 부르겠오!
.
.
.
그네언니 주변은 언제나 컴컴해!
과거를 회상하는 노인분들만 모여!
오~오~~ 분위기 꿀꿀해!
젊은이들이 투표할까 싶어 전전긍긍 해!
어떻게 하면 투표율 낮출까 머리를 싸매!
난 젊은이들이 모이는 곳이 좋아!
저 곳에서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봐!
.
.
.
전 김어준의 통찰력을 아주 높이 평가해요.
그는 이 시대의 천재입니다.
![]() |
![]() |
![]() |
![]() |
|---|---|---|---|
| 6887 | 시골집-152 (2) | 김자윤 | 2010.06.05 |
| 6886 | 오세훈 강남시장 당선축하 서명운동 (2)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10.06.05 |
| 6885 | 6. 2 지방선거를 마무리하며... (11) | 돌솥 | 2010.06.05 |
| 6884 | 7.28일 재보선에서도 전패할 거라는 한날당의 고민 초상집분위기 (1) | 대 한 민 국 | 2010.06.05 |
| 6883 | 이래서 욕을 먹고, 이래서 욕을 한다. (6) | 돌솥 | 2010.06.05 |
| 6882 | 버린 집 (3) | 김자윤 | 2010.06.05 |
| 6881 | 대장장이 (2) | 김자윤 | 2010.06.04 |
| 6880 | ▶ " 인면수심의 후안무치한 목불인견인 패륜의 극치 " (4) | 중수 | 2010.06.04 |
| 6879 | 시골집-151 (3) | 김자윤 | 2010.06.04 |
| 6878 | 6.2지방선거 서울시장 개표의혹-개표율이 들락날락.... | 굿바이Mylife | 2010.06.04 |
| 6877 | 김두관 경남 도지사 빵터지는 실화 (18) | 위대한 대통령 | 2010.06.04 |
| 6876 | 당선자분들도 낙선한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신하 | 2010.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