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벌써 1년이 지나갔다.. 이제야 찾아본 곳.. 그저 눈물만 흐를뿐이다.. 그들이 말하던 아방궁... 정말 너무 으리으리해서 할말을 잃었을뿐.. 국민을 위해 살아오신 그분... 그저 욕만 나온다... 그리고 생전에 찾아 뵙지 못한 나를 자책해 본다.. 봉하마을 그곳은 여전히 국민과 함게하는 그분의 마음이 느껴진다.. [2010. 4. 16. 봉하마을에서...] ![]() |
![]() |
![]() |
![]() |
|---|---|---|---|
| 6899 | 대통령님 따라가고 싶습니다. (7) | dasarang | 2010.06.06 |
| 6898 | 당인리 사람들 (3) | 김자윤 | 2010.06.06 |
| 6897 | 0605 토요일 사람사는세상의 글자가 수 놓아진다 (24) | 보미니성우 | 2010.06.06 |
| 6896 | 권력의 단맛을 알아버린 국민들!!! (3) | 돌솥 | 2010.06.06 |
| 6895 | 흥분을 안할수가 없어요 ...!!! (6) | 내마음 | 2010.06.06 |
| 6894 | 유시민님 트위터에서... (11) | 돌솥 | 2010.06.06 |
| 6893 | 매일 밤마다 당신을 지켜드리겠습니다. (7) | 함께삶 | 2010.06.05 |
| 6892 | 강원도 도지사가 되여 봉하로 왔습니다 ㅠㅠㅠㅠ (12) | 내마음 | 2010.06.05 |
| 6891 | 창고지기 (3) | 김자윤 | 2010.06.05 |
| 6890 | 완도에서 본 바다 (2) | 김자윤 | 2010.06.05 |
| 6889 | ▶ [긴급] 충격 " 대한민국 국민혈세, 쓰레기처럼 버려지고 있어 " (1) | 중수 | 2010.06.05 |
| 6888 | 무시무시한 MB의 대역습. ~~~~~~~~~~!!!! (9) | 대 한 민 국 | 2010.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