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짱님을 뵈러 봉하다녀오다- (펌)
청주지역위원회에서 애써주신 덕분에
지난 토요일 국민참여당 충북도당에서
노짱님을 뵈러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봉하의 봄은 참 이쁩니다..
지금도 봉하에 가면
노짱님이 손흔들며 맞아주실듯 하지요
이병완 광주시장 후보님께서도 오셨더군요..당원들과 한컷
유시민 경기도지사 후보님이 책 헌정하려 오셨습니다..'운명이다'
노짱님 생가입니다
부엉이 바위입니다
조중동이 골프장이라고 말하던 그 잔디밭에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합니다
애국이님 가족이 부엉이바위위에허 한컷
묘역뒷편에 감나무밭입니다
애기똥풀이지요
![]() |
![]() |
![]() |
![]() |
|---|---|---|---|
| 6899 | 대통령님 따라가고 싶습니다. (7) | dasarang | 2010.06.06 |
| 6898 | 당인리 사람들 (3) | 김자윤 | 2010.06.06 |
| 6897 | 0605 토요일 사람사는세상의 글자가 수 놓아진다 (24) | 보미니성우 | 2010.06.06 |
| 6896 | 권력의 단맛을 알아버린 국민들!!! (3) | 돌솥 | 2010.06.06 |
| 6895 | 흥분을 안할수가 없어요 ...!!! (6) | 내마음 | 2010.06.06 |
| 6894 | 유시민님 트위터에서... (11) | 돌솥 | 2010.06.06 |
| 6893 | 매일 밤마다 당신을 지켜드리겠습니다. (7) | 함께삶 | 2010.06.05 |
| 6892 | 강원도 도지사가 되여 봉하로 왔습니다 ㅠㅠㅠㅠ (12) | 내마음 | 2010.06.05 |
| 6891 | 창고지기 (3) | 김자윤 | 2010.06.05 |
| 6890 | 완도에서 본 바다 (2) | 김자윤 | 2010.06.05 |
| 6889 | ▶ [긴급] 충격 " 대한민국 국민혈세, 쓰레기처럼 버려지고 있어 " (1) | 중수 | 2010.06.05 |
| 6888 | 무시무시한 MB의 대역습. ~~~~~~~~~~!!!! (9) | 대 한 민 국 | 2010.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