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딸꾹~~딸꾹~~딸국~~ 딸아알국~~
딸국질을 어떻게 멈추지…….
물도 마셔보고…….
놀래 끼기도 해보고…….
할짓 다해보는데도 …….
딸꾹~~딸꾹~~딸국~~ 딸아알국~~딸국 ~~ 딸국~~
근데 음식점 여주인장께서 따뜻한 물이다면서 이거라도 마셔보라고…….
그러던 중 에 지방선거 에 대해 화기애애…….
누구를 찍니 찍으면 안 되니 어떤그시기가 사기꾼 찍으면 안 된다.
그런데 여주인장 노무현 이처럼 정치하면 된다.…….
여주인장 역대 대통령 중에 박정희 다음 노무현 이란다??
우리는(꼴통노사모) 시침이 딱때고.
왜??
노무현 이 좋아 하나고 하니…….
역대 대통령 중에 젤 깨끗하단다.…….
다른 것 도 좋은 게 많단다.…….
여기서 글로 옮기기 너무 많다…….
근데 허걱~~~
한참 딸꾹~~딸꾹 하든 후배…….
딸꾹질을 안 한다…….
야~ 그시기야 너 딸꾹질 안하네??
음... ...
우리 꼴통노사모 는 노무현 말만 들어도…….
그 심하게 하던 딸꾹질 까지 멈춘다는…….
노무현 효과…….
믿거나 말거나…….
쐬주입니다…….
![]() |
![]() |
![]() |
![]() |
|---|---|---|---|
| 6899 | 대통령님 따라가고 싶습니다. (7) | dasarang | 2010.06.06 |
| 6898 | 당인리 사람들 (3) | 김자윤 | 2010.06.06 |
| 6897 | 0605 토요일 사람사는세상의 글자가 수 놓아진다 (24) | 보미니성우 | 2010.06.06 |
| 6896 | 권력의 단맛을 알아버린 국민들!!! (3) | 돌솥 | 2010.06.06 |
| 6895 | 흥분을 안할수가 없어요 ...!!! (6) | 내마음 | 2010.06.06 |
| 6894 | 유시민님 트위터에서... (11) | 돌솥 | 2010.06.06 |
| 6893 | 매일 밤마다 당신을 지켜드리겠습니다. (7) | 함께삶 | 2010.06.05 |
| 6892 | 강원도 도지사가 되여 봉하로 왔습니다 ㅠㅠㅠㅠ (12) | 내마음 | 2010.06.05 |
| 6891 | 창고지기 (3) | 김자윤 | 2010.06.05 |
| 6890 | 완도에서 본 바다 (2) | 김자윤 | 2010.06.05 |
| 6889 | ▶ [긴급] 충격 " 대한민국 국민혈세, 쓰레기처럼 버려지고 있어 " (1) | 중수 | 2010.06.05 |
| 6888 | 무시무시한 MB의 대역습. ~~~~~~~~~~!!!! (9) | 대 한 민 국 | 2010.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