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09년 4월 30일....!!!
잊을 수 없는 날입니다.
대한민국 제16대 노무현대통령님이 퇴임하신 지 1년 남짓만에...
뇌물수수혐의로 조사를 받으러 대검찰청으로 출두해야 했던 날입니다.
말해서 뭣하겠습니까?
그 사건의 진실...
하늘이 알고 땅이 압니다.
슬픈 그날,
꼭 기억해야 할 4월 30일...
꼭 1년 전 대검찰청 앞의 그날 풍경을 다시 봅니다.
|
|
|
|
|
|
|
|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39919&table=seoprise_12 에서 펌 ( 글쓴이 e-마당 )
.
.
.
하루종일 일손이 잡히지 않던 날!
초췌한 모습으로 검찰청 포토라인에 서 계시던
- 나의 정치 첫사랑!
- 나의 유일하신 대통령!
염색하지 않은 머리
몇 달 사이에 늙어버리신 모습
노란풍선을 들고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던 고마운 지지자들...
직장에서 제가 노빠인줄 다 알기에
아무도 제게 말을 붙이지 않던 그 날!
그 날이 바로 작년 오늘입니다.
잊을 수 있던가요?
용서가 되던가요?
오늘 노뼈이신 노혜경님께서 작년 오늘 노짱님의 발자취를 따라
서초동 검찰청 앞으로 오신다지요?

우리 노짱님께서 유시춘님께 당신 편이 되었다고
- 줄 참 잘 섰다
고 하셨다던 유시민님의 누님 글 두 꼭지는 보너스로!!!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39925&table=seoprise_12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35301&table=seoprise_12&mode=search&field=title&s_que=나는%20
노무현이로소이다
![]() |
![]() |
![]() |
![]() |
|---|---|---|---|
| 6899 | 대통령님 따라가고 싶습니다. (7) | dasarang | 2010.06.06 |
| 6898 | 당인리 사람들 (3) | 김자윤 | 2010.06.06 |
| 6897 | 0605 토요일 사람사는세상의 글자가 수 놓아진다 (24) | 보미니성우 | 2010.06.06 |
| 6896 | 권력의 단맛을 알아버린 국민들!!! (3) | 돌솥 | 2010.06.06 |
| 6895 | 흥분을 안할수가 없어요 ...!!! (6) | 내마음 | 2010.06.06 |
| 6894 | 유시민님 트위터에서... (11) | 돌솥 | 2010.06.06 |
| 6893 | 매일 밤마다 당신을 지켜드리겠습니다. (7) | 함께삶 | 2010.06.05 |
| 6892 | 강원도 도지사가 되여 봉하로 왔습니다 ㅠㅠㅠㅠ (12) | 내마음 | 2010.06.05 |
| 6891 | 창고지기 (3) | 김자윤 | 2010.06.05 |
| 6890 | 완도에서 본 바다 (2) | 김자윤 | 2010.06.05 |
| 6889 | ▶ [긴급] 충격 " 대한민국 국민혈세, 쓰레기처럼 버려지고 있어 " (1) | 중수 | 2010.06.05 |
| 6888 | 무시무시한 MB의 대역습. ~~~~~~~~~~!!!! (9) | 대 한 민 국 | 2010.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