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POWER TO THE PEOPLE 2010. 공연 준비를 하시는 모든 분들과 자원봉사자 여러분에게 머리숙여 감사의 말씀 우선 드립니다.
작년 보다 두배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관람하시여 준비하신 분들에게 노고에 대한 보답으로 큰 박수를 보내드려야 할텐데...
2009년 10월 8일 오후 7시 성공회대에 열렸던 공연을 되새기면서
금년에도 꼭 참석해야지 하는 다짐을 해봅니다.
지하철역에서 내려 5분 정도 거리이며 성공회대 입구 도로 건너편에 있는 식당입니다.
아마 주인이 사사세회원 그 이상은 되는 듯 싶습니다.
간단한 육계장을 먹었는데 맛이 괜찮았다는 기억입니다.
사진 속의 여인은 초상권에 관해 저에게 영원히 이의제기를 하지 않기로 한 사람입니다.
안희정씨는 심성이 참 고운 사람같이 보인다. 충남 도지사가 꼭 되기를 빌어본다.
사인 받은 [진보의 미래]는 집안 식구가 돌려보고 보관 중이다.
노대통령님이 우리들에게 잘있거라, 나 이제 간다!... 라는 표정으로 쳐다 보신다.
그러더니 밀짚모자에 자전거 타시고 하늘나라에 가 버리신다.
![]() |
![]() |
![]() |
![]() |
|---|---|---|---|
| 6899 | 대통령님 따라가고 싶습니다. (7) | dasarang | 2010.06.06 |
| 6898 | 당인리 사람들 (3) | 김자윤 | 2010.06.06 |
| 6897 | 0605 토요일 사람사는세상의 글자가 수 놓아진다 (24) | 보미니성우 | 2010.06.06 |
| 6896 | 권력의 단맛을 알아버린 국민들!!! (3) | 돌솥 | 2010.06.06 |
| 6895 | 흥분을 안할수가 없어요 ...!!! (6) | 내마음 | 2010.06.06 |
| 6894 | 유시민님 트위터에서... (11) | 돌솥 | 2010.06.06 |
| 6893 | 매일 밤마다 당신을 지켜드리겠습니다. (7) | 함께삶 | 2010.06.05 |
| 6892 | 강원도 도지사가 되여 봉하로 왔습니다 ㅠㅠㅠㅠ (12) | 내마음 | 2010.06.05 |
| 6891 | 창고지기 (3) | 김자윤 | 2010.06.05 |
| 6890 | 완도에서 본 바다 (2) | 김자윤 | 2010.06.05 |
| 6889 | ▶ [긴급] 충격 " 대한민국 국민혈세, 쓰레기처럼 버려지고 있어 " (1) | 중수 | 2010.06.05 |
| 6888 | 무시무시한 MB의 대역습. ~~~~~~~~~~!!!! (9) | 대 한 민 국 | 2010.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