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광복절 행사에 내용은 생략하고 현장 사진만 대충 올려봅니다.
어제 광복절이었는데도 불구하구 대한민국 경찰인지 아니면 일본 순사인지
곳곳에서 방해를 하더군요. 서울광장에서의 한기총행사는 어땠나요??
거기도 순사들이 방해하고 그러던가요??
참으로 더러운 세상입니다.
인사동과 서울역행사 사진입니다.




















인사동에서 조계사로 이동


서울역 광복절 행사 역시 여기도 !! 견들이 !!











진정한 대한독립은 언제 ??
깨어있는 시민이 이제는 행동해야 할 때입니다.
여러분!! 쪽빠리 방송 조작방송 KBS수신료 인상 찬성하시는지요 ??
말로는 다 반대 한다고 하는데 반대하는 서명은 죽어도 안 하는군요 .
여러분이 침묵하면 아무것도 바꿀 수 없습니다. 서명은 국민이
보여주는 최소한의 저항입니다. 적극적인 서명을 부탁합니다.
간단하게 서명이 가능합니다.
국회에 제출하는 실명 서명입니다.노란선을 클릭하세요
☞KBS 수신료 인상 반대 서명 안 하는 당신은 MB 쥐쥐자 인가요?
여러분의 소중한 서명은 저들의 정권연장의 꿈을 좌절시킬 수있는
극약입니다. 소중한 한표를 부탁합니다.
여러분 이웃에게도 서명을 받아서 보내주십시오 !
![]() |
![]() |
![]() |
![]() |
|---|---|---|---|
| 6899 | 대통령님 따라가고 싶습니다. (7) | dasarang | 2010.06.06 |
| 6898 | 당인리 사람들 (3) | 김자윤 | 2010.06.06 |
| 6897 | 0605 토요일 사람사는세상의 글자가 수 놓아진다 (24) | 보미니성우 | 2010.06.06 |
| 6896 | 권력의 단맛을 알아버린 국민들!!! (3) | 돌솥 | 2010.06.06 |
| 6895 | 흥분을 안할수가 없어요 ...!!! (6) | 내마음 | 2010.06.06 |
| 6894 | 유시민님 트위터에서... (11) | 돌솥 | 2010.06.06 |
| 6893 | 매일 밤마다 당신을 지켜드리겠습니다. (7) | 함께삶 | 2010.06.05 |
| 6892 | 강원도 도지사가 되여 봉하로 왔습니다 ㅠㅠㅠㅠ (12) | 내마음 | 2010.06.05 |
| 6891 | 창고지기 (3) | 김자윤 | 2010.06.05 |
| 6890 | 완도에서 본 바다 (2) | 김자윤 | 2010.06.05 |
| 6889 | ▶ [긴급] 충격 " 대한민국 국민혈세, 쓰레기처럼 버려지고 있어 " (1) | 중수 | 2010.06.05 |
| 6888 | 무시무시한 MB의 대역습. ~~~~~~~~~~!!!! (9) | 대 한 민 국 | 2010.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