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MB정부는 유별나게 법과 원칙 - 법치주의-를 강조합니다.
그런데 왜 전두환이가 -정의사회 구현-을 외치는 것 같은 기분이 들까요?
저만 그런가요?
법치주의란
-'사람'이 지배하는 것이 아니라 '법'이 지배하는 것-
이고
-국민이 법을 지키는 것이 아니고,
국가권력과 그 법을 집행하는 사람들이 지키는 것-
이라고 문재인 이사장님께서
-노무현 시민학교-에서 말씀하셨답니다.
촛불들고 유모차 몰던 엄마들에게 까지 서슬 퍼렇게 촘촘한 법의 잣대를 들이대던
법의 집행자들이 자신들에게는 너그럽기가 한량이 없습니다.
저는 하도 서슬이 퍼래서 나름 어느 정도는 깨끗한 인간들인 줄 알았습니다.
요즘 열리고 있는 청문회 소식을 잠깐만 들어도
-위장전입-은 기본 중에 기본이고
세금탈루, 재산누락, 부동산 투기, 다운 계약서......
종류도 다양하고, 방법도 기발합니다.
돈과 권력을 한 손에 쥐고 싶은 몰염치한 인간들의
화려한 -비리꽃다발들-입니다.
-유유상종-이라더니
어쩜 그렇게도 그 밥에 그 나물인지요?
그런 자들이 입만 열면 -법치-를 악세사리처럼 달고
더럽고 치졸한 방법으로 국민들을 억압하니 날도 더운데 왕짜증입니다.
.
.
.
[장도리]2010년 8월 24일 경향신문
|
|
![]() |
![]() |
![]() |
![]() |
|---|---|---|---|
| 6899 | 대통령님 따라가고 싶습니다. (7) | dasarang | 2010.06.06 |
| 6898 | 당인리 사람들 (3) | 김자윤 | 2010.06.06 |
| 6897 | 0605 토요일 사람사는세상의 글자가 수 놓아진다 (24) | 보미니성우 | 2010.06.06 |
| 6896 | 권력의 단맛을 알아버린 국민들!!! (3) | 돌솥 | 2010.06.06 |
| 6895 | 흥분을 안할수가 없어요 ...!!! (6) | 내마음 | 2010.06.06 |
| 6894 | 유시민님 트위터에서... (11) | 돌솥 | 2010.06.06 |
| 6893 | 매일 밤마다 당신을 지켜드리겠습니다. (7) | 함께삶 | 2010.06.05 |
| 6892 | 강원도 도지사가 되여 봉하로 왔습니다 ㅠㅠㅠㅠ (12) | 내마음 | 2010.06.05 |
| 6891 | 창고지기 (3) | 김자윤 | 2010.06.05 |
| 6890 | 완도에서 본 바다 (2) | 김자윤 | 2010.06.05 |
| 6889 | ▶ [긴급] 충격 " 대한민국 국민혈세, 쓰레기처럼 버려지고 있어 " (1) | 중수 | 2010.06.05 |
| 6888 | 무시무시한 MB의 대역습. ~~~~~~~~~~!!!! (9) | 대 한 민 국 | 2010.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