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민주노동당 강기갑 의원의
국회에서의 -공중부양(?)-이
1심에서 무죄였는데
오늘 2심에서 유죄를 선고받았답니다.
제가 이 방에 글을 올리며
아래 글을 쓸 때가 가장 즐거웠었답니다.
이 글을 쓸 무렵 케이블 TV에서
-남여탐구생활-이 한창 인기를 끌 무렵이었는데
제가 그 프로에 빠져있었거든요.
무슨 이유인지 모르지만
신나고 유쾌하게 썼던 글이었어요.
그런데 흥행(?)이 좀 별로였죠?

경향신문-이철수님의 돋을새김-에서
이틀 전
위 작품을 보고 글을 한 꼭지 써야지 결심했어요.
.
.
.
-강달프님의 공중부양(?)-
그런데 앞에 앉아 어울리지 않게 -한겨레-씩이나 보고 계시는
저 분은 누구신가?
아~~!
추운 이 쪽 동네에서 놀다가
따뜻한 저 쪽 동네로 날아간 그 아자씨!
예전에 같이 놀았다고
자기와 동급인 줄 알고
노짱님께 개기시던 그 아자씨!
박계동아자씨네요.
언제봐도 밥맛이어요.
.
.
.
그런데 옛날옛적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에
-여의섬-에서 이런 일도 있었다네요.

어머어머~~ 이게 뭔 시츄에이션인가요?
남정네들이 머리끄댕이를 당겨요.
오메~ 남사시러버라!!!
아무리 그래도 싸나이 대장부들이
쪼잔하게 머리끄댕이라니...?
너무들 해요.
좀 수준 높게 놀았으면 해요.
지금 푸른기와집 주인 말씀처럼 -國格-이 낮아져요.
아, 그런데 속알머리 없는 저 분은 또 누구신가?
경남 사천에서
강달프님께 나가 떨어져
자존심 심~~히 구긴 이방호아자씨 아니신가요?
이 분 또한 밥맛이어요.
아~~여긴 또 뭔가?
국회가 펜싱경기장인 줄 알고
오팡시브(공격)하는 저 아저씨는 또 누구신가?
6월 민주항쟁 -서울역 회군-의 주인공 심재철아자씨네요.
이 아자씨 또한 심히 밥맛이어요.
멀쩡하던 사람도 저 동네만 가면 저렇게 망가져요.
무서운 곳이어요.
Never!!!
절대로 가지 마세요.
이상하게 -변절한 사람-들이 더 설쳐요.
그런데 지팡이를 국회에 왜 가지고 갔을까요?
그것이 알고 싶어요.

앗싸!!!
엎어치기 한 판을 해요.
아~~ 보는 사람이 다 시원해요.
저 선수들 -효도르 행님-이 울고 갈 실력입니다.
저는 -K1- 경기가 열리는 줄 알았어요.
그렇지만 걔네들은 절대로 문제가 안 되요.
어떤 일을 하던...
무슨 짓을 하던...
.
.
.
미디어법 처리에 화가 난 강달프님!
책상에 온몸을 날려 탕!탕!탕! 힘차게 밟아줬대요.
몸매도 날렵해요.
의상도 멋져요.
책상은 아프다고 안 해요.
뽑힐 머리카락도 없어요.
그래도 죄가 되요.
재미있는 세상이어요.
걔네들의 잣대는
그 때 그 때 달라요!!!
.
.
.
- 남여탐구생활- 버젼으로 읽으세요.
사진참고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2&uid=109744
![]() |
![]() |
![]() |
![]() |
|---|---|---|---|
| 6911 | ▶ 충격 " 대한민국 교육의 실체적진실 " (2) | 중수 | 2010.06.06 |
| 6910 | 나는 이분만 볼수있게 시간를 되돌려준다면 .... 장기집권해도 지지.. (25) | 공주님처럼 | 2010.06.06 |
| 6909 | 진주성과 촉석루 (1) | Marine Boy | 2010.06.06 |
| 6908 | 오세훈 강남시장 당선축하 서명운동 (1)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10.06.06 |
| 6907 | 명사십리 (3) | 김자윤 | 2010.06.06 |
| 6906 | 톳 (3) | 김자윤 | 2010.06.06 |
| 6905 | 김두관 경남 도지사 차량 테러 ~~이런 테러는 수십번 당해도 기분이 .. (4) | 대 한 민 국 | 2010.06.06 |
| 6904 | 5월 30일 봉하마을 추모의 집- 스크롤바의 압박!!;;; (4) | 소금눈물 | 2010.06.06 |
| 6903 | 다시 한번 시작합시다 (2) | 님은 선각자 | 2010.06.06 |
| 6902 | 대통령을 다시 그리워 합니다. (11) | 진달이 | 2010.06.06 |
| 6901 | MB 이제 어쩔거야 !!! 불교계의 거센 저항에 직면한 MB (6) | 대 한 민 국 | 2010.06.06 |
| 6900 | 속닥속닥~ (8) | 봉7 | 2010.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