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작년 10월이였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학생이라고 그림으로 봉하에서 자원봉사하고 싶다고 전화가 왔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부탁했죠.
"대동제때 아이들 페이스페인팅해주실 수 없나요?"
군대에서 신병 미대출신들보고 족구장 선 그리는 것 시키는 것도 아니고
무리한 부탁인데, 흔쾌히 해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생각해도 미안한 일이네요. ^^
다시 올해 2월에 연락이 왔습니다.
그림을 그리고 싶다고, 벽화를 그리고 싶다고.
아직 마을 전체의 BI, 컨셉을 잡지 않았으니, 마을 입구 경계석 그림을 이어나가는 것이 어떠냐고
물었죠.
또 흔쾌히 하겠다고 하시더라구요.
특별한 닉네임이 있는지 물어보니,
이름 그대로 닉네임을 쓰시더라구요.
송혜림!
처음에 몇 분 같이 오시더니, 지난주에는 20여명이 한번에 그림작업을 했습니다.
아마 카리스마 있는 분이겠죠?
나를 따르라~ 하니 20명이 모였으니 말이죠.
그림에 문외한이지만 그림을 그리는 정성에 너무 고마웠습니다.
봉하사진관에도 소개되었지만,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따로 앞치마를 준비못한 친구들은 비옷을 입고 그림을 그립니다.











(방명록의 글에서 가져왔다고 합니다.)























![]() |
![]() |
![]() |
![]() |
|---|---|---|---|
| 6923 | 오세훈 강남시장 당선축하 서명운동 900명돌파! (1)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10.06.07 |
| 6922 | 당신에게 노짱님은 어떤 의미인가요? (16) | 돌솥 | 2010.06.07 |
| 6921 | 본처가 온다 (펌) (14) | 돌솥 | 2010.06.07 |
| 6920 | 이철수님의 그림 메일... (3) | 돌솥 | 2010.06.07 |
| 6919 | [펌] ..멋지다~ 마차5리.. (8) | 가은 | 2010.06.07 |
| 6918 | 너흰 제~~발 나라 걱정 좀 하지 마!!! (12) | 돌솥 | 2010.06.07 |
| 6917 | 문수스님은 조선일보 독자셨다. (6) | 삼사라 | 2010.06.07 |
| 6916 | 참으로 무서운 조중동 진보진영 단체장들이 조중동폐간에 앞장서야 ~! (4) | 대 한 민 국 | 2010.06.07 |
| 6915 | 넝쿨장미 (1) | 김자윤 | 2010.06.07 |
| 6914 | 개펄 (5) | 김자윤 | 2010.06.07 |
| 6913 | 은평 7.28국회의원 재보선에서 또 곡소리납니다. 이걸보면 확실! (10) | 대 한 민 국 | 2010.06.07 |
| 6912 | [RMH20100606] 사진일기 (32) | 방긋 | 2010.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