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벌써 1년이 지나갔다.. 이제야 찾아본 곳.. 그저 눈물만 흐를뿐이다.. 그들이 말하던 아방궁... 정말 너무 으리으리해서 할말을 잃었을뿐.. 국민을 위해 살아오신 그분... 그저 욕만 나온다... 그리고 생전에 찾아 뵙지 못한 나를 자책해 본다.. 봉하마을 그곳은 여전히 국민과 함게하는 그분의 마음이 느껴진다.. [2010. 4. 16. 봉하마을에서...] ![]() |
![]() |
![]() |
![]() |
|---|---|---|---|
| 6935 | 봉하마을 들판 (7) | 소금눈물 | 2010.06.08 |
| 6934 | 무상급식 -왜 준대도 싫대? (7) | 돌솥 | 2010.06.08 |
| 6933 | 무꽃 (4) | 김자윤 | 2010.06.08 |
| 6932 | 기본 민주주의 | 중국 김일 | 2010.06.08 |
| 6931 | 마삭줄 (5) | 김자윤 | 2010.06.08 |
| 6930 | 봉하마을 사저 앞에서 찍힌 시인님(1주기 추도식 날) (5) | 서리꽃 | 2010.06.08 |
| 6929 | 어용방송 KBS가 정신 못차리고 수신료 인상을 !! (2) | 대 한 민 국 | 2010.06.08 |
| 6928 | 때죽나무 (5) | 김자윤 | 2010.06.08 |
| 6927 | 둥굴레 (2) | 김자윤 | 2010.06.08 |
| 6926 | 다래나무 (4) | 김자윤 | 2010.06.07 |
| 6925 | 고들빼기 (3) | 김자윤 | 2010.06.07 |
| 6924 | 감자꽃 (3) | 김자윤 | 2010.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