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길 그리고 하늘

짱포르note 조회 591추천 112010.04.24

서삼릉 가는 길입니다.
모래시계  검은 가죽점퍼에 싸이카를 타고가는  최민수가 생각나는 길입니다.
그리고  당시 내가 제일 좋아 했던(우리 딸 닮아서?...)말숙이, 고현정도 생각나구요.
실은 오늘  다음에서 노래 한 곡을 다운받아 제 블로그에 올려  반복해서 듣고 있습니다.
'백학'  구 소련에 대항하는 체첸인들의 슬픈 노래.
주검으로 백학이 되어 돌아 온다는 슬프디 슬픈 이야기...



종마장입구에서 하늘이 너무 곱습니다.
이 길은 꼭  산책삼아 걸어 보시기를 권합니다.
저는 자전거로 갔었답니다.
봄,여름,가을 그리고 겨울  아무 때고  나름대로의 멋이 있는 길입니다.
특히 가을 날  농협대학 내의 단풍들이 정말 예쁘답니다.
1시간째  백학을 듣고있습니다.
이 글 올리고  공원 꽃 구경 가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935 봉하마을 들판 (7) 소금눈물 2010.06.08
6934 무상급식 -왜 준대도 싫대? (7) 돌솥 2010.06.08
6933 무꽃 (4) 김자윤 2010.06.08
6932 기본 민주주의 중국 김일 2010.06.08
6931 마삭줄 (5) 김자윤 2010.06.08
6930 봉하마을 사저 앞에서 찍힌 시인님(1주기 추도식 날) (5) 서리꽃 2010.06.08
6929 어용방송 KBS가 정신 못차리고 수신료 인상을 !! (2) 대 한 민 국 2010.06.08
6928 때죽나무 (5) 김자윤 2010.06.08
6927 둥굴레 (2) 김자윤 2010.06.08
6926 다래나무 (4) 김자윤 2010.06.07
6925 고들빼기 (3) 김자윤 2010.06.07
6924 감자꽃 (3) 김자윤 2010.06.07
382 page처음 페이지 381 382 383 384 385 386 387 388 389 3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