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의 미소와 의미

smilienote 조회 1,016추천 52012.05.14

 노짱님은 해맑게 웃고 계신데,
우리들은 그 미소에 울고 있네요.

나쁜 사람, 나쁜 사람..
사람사는 세상 맛보게 해 놓고
... 아직 걸음마도 못배웠는데
그리 훌쩍 가버리시다니

어찌하오, 어찌하오
이 눈물과 이 탄식을 어찌하오
이 아쉬움과 이 그리움을 어찌하오

슬퍼 마소, 슬퍼 마소..
그대 뿌린 민주의 씨앗
그대 심은 세상의 나무
눈비 맞으며 쑥쑥자라

바람불면 향기 날리고
가을되면 열매 영글어
님 계신 곳에 이를테니
함박 웃음 지으며
다시 만날 그날까지

편히 쉬소서, 편히 쉬소서
그리운 내님 덕택에
새 날이 있고, 새 시대가 있고
새로운 내가 있고, 새로운 우리가 있음을
조금씩 조금씩 배워가고 있으니...

기대하오, 기대되오...
풍상을 견뎌낸 그대의 아들딸들...
한수에 물되어 새역사 쓸터이니...

볼찌어다, 볼찌어다...
세계인은 볼찌어다
노짱닮은 사람들로
가득찬 대~한~민~국~!!!

기대하라, 기대하라...
세계가 하나되어
민주주의 일궈내며
사람사는 세상을 만들어 낼
노짱의 후예들을...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935 봉하마을 들판 (7) 소금눈물 2010.06.08
6934 무상급식 -왜 준대도 싫대? (7) 돌솥 2010.06.08
6933 무꽃 (4) 김자윤 2010.06.08
6932 기본 민주주의 중국 김일 2010.06.08
6931 마삭줄 (5) 김자윤 2010.06.08
6930 봉하마을 사저 앞에서 찍힌 시인님(1주기 추도식 날) (5) 서리꽃 2010.06.08
6929 어용방송 KBS가 정신 못차리고 수신료 인상을 !! (2) 대 한 민 국 2010.06.08
6928 때죽나무 (5) 김자윤 2010.06.08
6927 둥굴레 (2) 김자윤 2010.06.08
6926 다래나무 (4) 김자윤 2010.06.07
6925 고들빼기 (3) 김자윤 2010.06.07
6924 감자꽃 (3) 김자윤 2010.06.07
382 page처음 페이지 381 382 383 384 385 386 387 388 389 3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