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우리집은 꼭 투표하겠습니다.

가인블루note 조회 783추천 122010.05.17

안녕하세요. 김해 진영에 있는 김해 3선거구 국민참여당 후보 공윤권 삼실에서 자봉하고 있는 가인블루라고 합니다. ^^

선거사무실 앞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 사장님께 이야길 하고 투표일까지 붙혀 두기로 했습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아이스크림, 골라 찍는 재미가 있는 투표.

진영,한림,진례,주촌에 연고가 있으신 분들 전화 한 통 부탁드립니다. 국민참여당 심재문 후보는 김해시 기초의원 후보로 뛰고 있답니다.

높은 투표율이 승리를 보장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971 묘역의 등불 (4) 조의국선 2010.06.12
6970 태극기 휘날리며 (2) 조의국선 2010.06.12
6969 정토원 뜰 앞 부엉이 바위 2 조의국선 2010.06.12
6968 정토원 뜰 앞 부엉이 바위 1 조의국선 2010.06.12
6967 사자바위에서 조의국선 2010.06.12
6966 길3 (1) 조의국선 2010.06.12
6965 부엉이 바위 가는 길 조의국선 2010.06.12
6964 길2 조의국선 2010.06.12
6963 사자바위와 묘 (3) 조의국선 2010.06.12
6962 이 사진 원본이 어디있는지 알수 있을까요? (1) 인큐 2010.06.11
6961 새(鳥) 대가리인가...? (2) 돌솥 2010.06.11
6960 398409 번글 (제주도에도) 추가 내용입니다. (14) 대전키다리 2010.06.10
379 page처음 페이지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