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벌써 오늘이 立秋라네요.

돌솥note 조회 1,298추천 252010.08.07

낙뢰를 동반한 폭우와 폭염, 그리고 열대야...
모두 편히 주무셨습니까?

오늘이 절기상 가을의 문턱이라는 -입추-랍니다.
아무리 덥다해도 며칠 안으로
아침 저녁 바람에서 조금씩 더위가 가시는 걸 느끼게 되겠지요?
-모든 건 지나간다-는 변함없는 진리지만
그 분은 가셨어도
그 분이 일생을 바쳐 추구했던 가치는
잊어서도, 잊혀져서도 안 되겠지요? 

요즘은 -김대중 자서전-을 읽고 있습니다.
초판이 금새 동이 나고 판매 열기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좋은 소식이지요?

저는 노짱님을 알리고 싶어서 책을 선물하고 싶은 분들한테
-10명의 사람이 노무현을 말하다
를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 분이 추구하셨던 가치를 가장 쉽게 전할 수 있는 책이란 생각이 듭니다.

이 더위에 좋은 책을 읽는 것도
좋은 피서법 같습니다.

-why 유시민( 서영석 )-을 기다리며....
아마 3-4일이 지나면 서점에 얼굴을 보이겠지요?
기대가 큽니다.



 


유시민 그는 누구인가...?

유시민 -100문 100답-이 아래 주소에 있습니다.
예전에 본 건데 재미있네요.


http://blog.daum.net/saram3585/16120769?srchid=IIMJlxrI000&focusid=A_1842BE1B4A6D878131C49E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971 묘역의 등불 (4) 조의국선 2010.06.12
6970 태극기 휘날리며 (2) 조의국선 2010.06.12
6969 정토원 뜰 앞 부엉이 바위 2 조의국선 2010.06.12
6968 정토원 뜰 앞 부엉이 바위 1 조의국선 2010.06.12
6967 사자바위에서 조의국선 2010.06.12
6966 길3 (1) 조의국선 2010.06.12
6965 부엉이 바위 가는 길 조의국선 2010.06.12
6964 길2 조의국선 2010.06.12
6963 사자바위와 묘 (3) 조의국선 2010.06.12
6962 이 사진 원본이 어디있는지 알수 있을까요? (1) 인큐 2010.06.11
6961 새(鳥) 대가리인가...? (2) 돌솥 2010.06.11
6960 398409 번글 (제주도에도) 추가 내용입니다. (14) 대전키다리 2010.06.10
379 page처음 페이지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