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0811]태풍이 지나간 봉하는 잘 있더이다

보미니성우note 조회 2,175추천 432010.08.11


제가 궁금하면 여러분도 궁금할까 싶어서 봉하엘 다녀왔습니다



비가 내리긴 했어도 봉하에는 이렇게 참배객들이 오시고 있었습니다






태풍이 왔다가 갔긴 갔습니다 방앗간앞 주차장 나무 몇구루만  때리고 갔네요



태풍의 세력이 줄어서 그나마 다행 이었습니다


개천물이 이정도면 별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지난 폭우때를 생각하면 말입니다



 



배수도 잘 되고 있었습니다 당연히 그래야겠지요


비와 바람이 적당했던건 다행입니다 태풍이 자주 이랬으면 좋겠습니다



 



여름휴가를 온 분들이었습니다 가족과함께 봉하를 빠뜨리지 않고 찾아왔습니다(휴대폰통화를 옅들었습니다 휴가중이고 봉하라고 하시더군요)



30-40분 머무르는 동안  비가 좀 그치면서 참배객들의 방문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봉하를 나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971 묘역의 등불 (4) 조의국선 2010.06.12
6970 태극기 휘날리며 (2) 조의국선 2010.06.12
6969 정토원 뜰 앞 부엉이 바위 2 조의국선 2010.06.12
6968 정토원 뜰 앞 부엉이 바위 1 조의국선 2010.06.12
6967 사자바위에서 조의국선 2010.06.12
6966 길3 (1) 조의국선 2010.06.12
6965 부엉이 바위 가는 길 조의국선 2010.06.12
6964 길2 조의국선 2010.06.12
6963 사자바위와 묘 (3) 조의국선 2010.06.12
6962 이 사진 원본이 어디있는지 알수 있을까요? (1) 인큐 2010.06.11
6961 새(鳥) 대가리인가...? (2) 돌솥 2010.06.11
6960 398409 번글 (제주도에도) 추가 내용입니다. (14) 대전키다리 2010.06.10
379 page처음 페이지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