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명박 .당신 보다 내가 나아..나만큼만 하시오..우리 대통령 일화

내마음note 조회 1,784추천 112012.06.09

노무현 대통령은 8일 "이런 (이명박 씨의) 감세론에 절대 속지 말라"며

이명박 전 서울시장을 맹공격했다.

노 대통령은 이날 원광대에서 100번째로 명예박사 학위를 받은 후 기념특강에서

"이명박 씨가 말하는 감세론은 6조8000억원의 세수결손을 가져오는데 이 돈이면

교육혁신을 할 수 있고, 복지 수준을 한참 끌어올릴 수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또 대운하 문제를 거론하면서 "대운하를 민자로 한다는데 누가 민자로 들어오겠는가"라며

"그것 또한 정치적 평가 아니냐. 여보(이명박)쇼! 그러지 마쇼!

당신(이명박)보다 내가 나아. 나만큼만 하시오"라고 말했다.


이 같은 노 대통령의 발언은 7일 중앙선관위에서 선거중립의무를 준수하라는 요청을 받은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으로, 선관위 결정을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971 묘역의 등불 (4) 조의국선 2010.06.12
6970 태극기 휘날리며 (2) 조의국선 2010.06.12
6969 정토원 뜰 앞 부엉이 바위 2 조의국선 2010.06.12
6968 정토원 뜰 앞 부엉이 바위 1 조의국선 2010.06.12
6967 사자바위에서 조의국선 2010.06.12
6966 길3 (1) 조의국선 2010.06.12
6965 부엉이 바위 가는 길 조의국선 2010.06.12
6964 길2 조의국선 2010.06.12
6963 사자바위와 묘 (3) 조의국선 2010.06.12
6962 이 사진 원본이 어디있는지 알수 있을까요? (1) 인큐 2010.06.11
6961 새(鳥) 대가리인가...? (2) 돌솥 2010.06.11
6960 398409 번글 (제주도에도) 추가 내용입니다. (14) 대전키다리 2010.06.10
379 page처음 페이지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