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6971 | 묘역의 등불 (4) | 조의국선 | 2010.06.12 |
| 6970 | 태극기 휘날리며 (2) | 조의국선 | 2010.06.12 |
| 6969 | 정토원 뜰 앞 부엉이 바위 2 | 조의국선 | 2010.06.12 |
| 6968 | 정토원 뜰 앞 부엉이 바위 1 | 조의국선 | 2010.06.12 |
| 6967 | 사자바위에서 | 조의국선 | 2010.06.12 |
| 6966 | 길3 (1) | 조의국선 | 2010.06.12 |
| 6965 | 부엉이 바위 가는 길 | 조의국선 | 2010.06.12 |
| 6964 | 길2 | 조의국선 | 2010.06.12 |
| 6963 | 사자바위와 묘 (3) | 조의국선 | 2010.06.12 |
| 6962 | 이 사진 원본이 어디있는지 알수 있을까요? (1) | 인큐 | 2010.06.11 |
| 6961 | 새(鳥) 대가리인가...? (2) | 돌솥 | 2010.06.11 |
| 6960 | 398409 번글 (제주도에도) 추가 내용입니다. (14) | 대전키다리 | 2010.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