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민주당은 왜 이게 안 되지...?(펌)

돌솥note 조회 1,079추천 162012.03.23

395511_290175361039966_100001425136839_804220_109318760_n.jpg

비가 오고

이정희 사퇴했다는 소식 들려오고

우울하다.

그래도 계속 가는 거다.

언제나 누군가 희생해야만 살 길이 열리는 아이러니...

이제 그런 정치 방식은 버려도 되지 않나...

이정희가 국회가서 할 일이 얼마나 많은데

이렇게 버리냐...

.
.
.


글 그림 - 구조론 연구소에서 펌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995 갯메꽃 (6) 김자윤 2010.06.15
6994 시골집-156 (2) 김자윤 2010.06.14
6993 찔레꽃같은 그 분! (13) 돌솥 2010.06.14
6992 큰꽃으아리 (3) 김자윤 2010.06.14
6991 故, 노무현대통령 서천군 추모제 이모저모 (20) 순수나라 2010.06.14
6990 찔레꽃 (2) 김자윤 2010.06.14
6989 답답하시지요? (16) 돌솥 2010.06.14
6988 낙동강 (창원-창녕 부곡 가는 길) 공사장 (7) 가락주민 2010.06.14
6987 국수나무 (4) 김자윤 2010.06.14
6986 마삭줄 (2) 김자윤 2010.06.13
6985 시골집-155 (3) 김자윤 2010.06.13
6984 꽃밑남 김제동!!! (12) 돌솥 2010.06.13
377 page처음 페이지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