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쓰고 싶었던 가사 하나

N. Tennantnote 조회 971추천 72010.05.23




















영결식이 끝난 지 한참 후, 문득 노래 하나가 생각났다.
그러나 '정치적 해석', 혹은 '오버'란 틀에 꽉 박힌 반응만 나타날까 봐 대놓고 올릴 자신은 없었다.

서태지 8집 정규앨범 수록곡 [아침의 눈].
혹자는 고인을 추모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고도 하지만, 이미 그 전에 나온 곡이라 큰 의미는 없다.
그러나 문득 생각이 나게 하는 가사들. 기막힌 우연이다.

언젠가 봉하마을이나 추모제가 열리면 노란 쪽지에 꼭 적어 붙일 거라 다짐했었다.
생각나는 대로 가사를 적다 젠장맞게 단어 두 개를 바꿔 쓰긴 했지만, 이해해 주시겠지..  


21일 밤, 광주 금남로공원 분향소에서.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031 영부인의 파란 정장 (9) 돌솥 2010.06.21
7030 오늘 세계에 이름을 크게 떨쳐라!!! (22) 돌솥 2010.06.21
7029 인동과 언겅퀴 (9) 김자윤 2010.06.21
7028 4500만을 울렸던 이 한장의 사진 !! (12) 대 한 민 국 2010.06.21
7027 꿀풀 (9) 김자윤 2010.06.20
7026 주말 봉하마을 풍경 입니다. (13) 등불 2010.06.20
7025 사진의 주인공은 누규? 찾아가시구요 (11) 서리꽃 2010.06.20
7024 논두렁 (13) 김자윤 2010.06.20
7023 [蒼霞哀歌 82] 희망밥상에 핀 꽃 그리고 봉하의 하루 (13) 파란노을 2010.06.19
7022 등대가 있는 풍경 (9) 김자윤 2010.06.19
7021 06/19 이광재 도지사님 그리고 오리군과 연밭 (17) 보미니성우 2010.06.19
7020 금오도 (12) 김자윤 2010.06.19
374 page처음 페이지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