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공모] 2번째 다녀온 봉하마을

쌍코피누구?note 조회 1,271추천 192010.10.31

작년 6월달에 봉하마을 방문하고 금요일날 저녁에 출발하여

지금 막 들어와서 사진 올립니다.




바람개비가 맘에 들어 찍어봤습니다.




정토원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작년에 정토원 올라갈때는 친구들이 무척 힘들어 했는데

올해는 등산로가 깨끗하게 만들어져서 쉽게 올라갈수 있었네요.

추수중이라서 글자가 선명하게 보이지 않았던 것이 좀 아쉬웠습니다.



정토원에서 마을 내려다 보면서 생각에 잠긴 친구...




산에서 내려와서 기념품 파는곳 앞의 식당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 사진이 젤 맘에 드는 가을 사진인데

크기를 줄이다 보니깐 이상에게 줄여졌네요.

원본으로 올리면 이쁜 사진인데...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043 백당나무 (10) 김자윤 2010.06.22
7042 미나리아재비 (8) 김자윤 2010.06.22
7041 언제 어디서 들어도 감동 입니다... (9) 내마음 2010.06.22
7040 언론이 말해주지 않는 부동산의 진실 찾기 (6) 돌솥 2010.06.22
7039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12) 가락주민 2010.06.22
7038 마을길 (16) 김자윤 2010.06.22
7037 다시 한번 또 찾아 뵙겠습니다. (13) 4thePeople 2010.06.22
7036 마삭줄 (13) 김자윤 2010.06.21
7035 보리 국어 사전 (4) 가락주민 2010.06.21
7034 ▶ " 발이 저린 '한나라당 수구보수꼴통세력들' " (6) AFP 외신기자단 2010.06.21
7033 박석 (4) 가락주민 2010.06.21
7032 부부젤라와 MB의 공통점...절대 공감 (10) 돌솥 2010.06.21
373 page처음 페이지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