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7067 | 금오도에서 본 바다 (6) | 김자윤 | 2010.06.26 |
| 7066 | 금오도 연가 (12) | 김자윤 | 2010.06.25 |
| 7065 | 차림표 (9) | 김자윤 | 2010.06.25 |
| 7064 | 지붕 (5) | 김자윤 | 2010.06.25 |
| 7063 | 이 영상을 보신적 있으신지요 ... (10) | 내마음 | 2010.06.25 |
| 7062 | 노무현의 생각 - 한반도문제 해결 -- 평화의 동북아시아 여는 첫 걸음 (9) | 돌솥 | 2010.06.25 |
| 7061 | 샌퀸틴 교도소에서 10년간 복역한 장인환 義士 (6) | 돌솥 | 2010.06.25 |
| 7060 | 먼훗날이 지나 간다고 해도 ... (11) | 내마음 | 2010.06.25 |
| 7059 | 조중동이 이걸 교묘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3) | 대 한 민 국 | 2010.06.25 |
| 7058 | 다른 건 몰라도... ( 이철수님 ) (6) | 돌솥 | 2010.06.24 |
| 7057 | 시골집-159 (14) | 김자윤 | 2010.06.24 |
| 7056 | 우리 대통령이 즐겨 하던 장난 끼 ...ㅎㅎㅎ (17) | 내마음 | 2010.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