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제가요~오~~~
올 4월 말
-고양 꽃축제- 마지막 날
호수공원으로 운동하러 갔다가
떨이로 파는 -아가다육이-를 만원에 8포트를 건져 왔습니다.
다육이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던 저는
다육이를 다른 화분에 옮겨 심고
실과시간에 배운대로
물을 듬뿍 줬더니 시들시들~~~
그래서 물을 더 듬뿍 줬더니 어느날 폭삭 주저앉더라구요.
다육이에게 많은 물은 곧 죽음이란 걸 몰랐던거지요.
다육이와의 첫 만남이 그랬습니다.
그리고 반 년이 지났습니다.
제법 화분도 늘었고
키우는 요령도 생겼습니다.
이틀 전
날씨가 추워져서 베란다 난간걸이대에 있던
다육이들을 베란다 안으로 들였습니다.
그날의 기분에 따라
가장 예쁜 다육이를 노짱님 옆에 놓아둡니다.
노짱님 구경하시라구요.
정말로 이름을 모르는 녀석과 -수-
왼쪽의 작은 화분 3개는 아파트 쓰레기장에서 주워다 다육이를 심었습니다.
.
.
.
다육이 키우는 재미 중에 -잎꽂이-를 빼 놓을 수 없지요.
잎꽂이 화분이 이제 10개 가량됩니다.
키워서 분양하려구요.
예쁜 화분에 심어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서요.
잎을 꽂아 놓으면 누가 누군지 구별이 안 가서
이젠 잎에다 이름을 써 놓습니다.
다육이 키우기 좋은
주택에서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희망사항이지요.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
노래:바리톤 김 동규님
눈을 뜨기 힘든 가을보다 높은
저 하늘이 기분 좋아
휴일 아침이면 나를 깨운 전화
오늘은 어디서 무얼할까
창 밖에 앉은 바람 한 점에도
사랑은 가득한 걸
널 만난 세상 더는 소원 없어
바램은 죄가 될 테니까
가끔 두려워져 지난 밤 꿈처럼
사라질까 기도해
매일 너를 보고 너의 손을 잡고
내곁에 있는 너를 확인해
창 밖에 앉은 바람 한 점에도
사랑은 가득한 걸
널 만난 세상 더는 소원 없어
바램은 죄가 될 테니까
살아가는 이유 꿈을 꾸는 이유
모두가 너라는 걸
네가 있는 세상 살아가는 동안
더 좋은 것은 없을거야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
![]() |
![]() |
![]() |
![]() |
|---|---|---|---|
| 7115 | 손발이 오그라드는 이 동영상이 모든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1) | 대 한 민 국 | 2010.07.03 |
| 7114 | 할아버지 자전거 (추모관앞 Live) (4) | 폴카 | 2010.07.02 |
| 7113 | 시골집-160 (7) | 김자윤 | 2010.07.02 |
| 7112 | 산딸나무 (3) | 김자윤 | 2010.07.02 |
| 7111 | 안희정 지사 취임식에선 무슨일이/ 충남도정일보 (12) | 들에핀꽃 | 2010.07.02 |
| 7110 | 경남진주에서도 천대받고 있는 조선일보!! (2) | 대 한 민 국 | 2010.07.02 |
| 7109 | 큰앵초 (8) | 김자윤 | 2010.07.02 |
| 7108 | 노무현 벙커 사진 (20) | 브라이언2세 | 2010.07.02 |
| 7107 | 텃밭 파헤쳐진날 !!!!! 오늘~~~~ (31) | 마도로스0 | 2010.07.01 |
| 7106 | 천남성 (6) | 김자윤 | 2010.07.01 |
| 7105 | 층층나무 (5) | 김자윤 | 2010.07.01 |
| 7104 | 이광재님 취임은 하셨지만.......ㅠㅠ(강원일보) (20) | 들에핀꽃 | 2010.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