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N. Tennant
조회 963추천 72010.05.23

영결식이 끝난 지 한참 후, 문득 노래 하나가 생각났다.
그러나 '정치적 해석', 혹은 '오버'란 틀에 꽉 박힌 반응만 나타날까 봐 대놓고 올릴 자신은 없었다.
서태지 8집 정규앨범 수록곡 [아침의 눈].
혹자는 고인을 추모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고도 하지만, 이미 그 전에 나온 곡이라 큰 의미는 없다.
그러나 문득 생각이 나게 하는 가사들. 기막힌 우연이다.
언젠가 봉하마을이나 추모제가 열리면 노란 쪽지에 꼭 적어 붙일 거라 다짐했었다.
생각나는 대로 가사를 적다 젠장맞게 단어 두 개를 바꿔 쓰긴 했지만, 이해해 주시겠지..
21일 밤, 광주 금남로공원 분향소에서.
![]() |
![]() |
![]() |
![]() |
|---|---|---|---|
| 7127 | 대원사 (8) | 김자윤 | 2010.07.04 |
| 7126 | 대통령과 함께 (7) | 김자윤 | 2010.07.04 |
| 7125 | 행운의 열쇠고리 1쌍( 노짱선물 3탄) (33) | 순사모바보덕장 | 2010.07.04 |
| 7124 | 봉하 국밥 (15) | 김자윤 | 2010.07.04 |
| 7123 | 2008년 이후 광장에 이렇게 많은 깃발이 나부끼는 것은 처음인것 같.. (7) | 대 한 민 국 | 2010.07.04 |
| 7122 | '들어라 민심' 과 '처량한 삽질 쇼' (4) | 뉴맨 | 2010.07.04 |
| 7121 | 4대강 공사 중단 범국민대회 현장 포토 (10) | 오늘은청춘 | 2010.07.04 |
| 7120 | 어르신들 봉하 방문 (10) | 김자윤 | 2010.07.04 |
| 7119 | [蒼霞哀歌 84] 즐겁고 배부른 자봉 ^^;; (16) | 파란노을 | 2010.07.03 |
| 7118 | 07/03 코스모스가 피어 있는 봉하를 위하여 (8) | 보미니성우 | 2010.07.03 |
| 7117 | 멋지신 우리 대통령님 (12) | 위대한 대통령 | 2010.07.03 |
| 7116 | 우포 출사 (9) | 김자윤 | 2010.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