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6. 2 복수할꺼야!!

돌솥note 조회 1,743추천 292010.05.23



[노무현 1주기 추모현장 ④] 6.2 복수할거야. 5월 22일 덕수궁 대한문 앞에서 열리고 있는 노무현 전 대통령 추모 행사에서 한 시민 투표로 복수할 것을 표현하고 있다. - 출처 : 오마이 뉴스

서민이라는 서글픈 이름으로 불리는 국민들이 가진 유일한 권리
 - 투표권입니다.

종이로 만든 총알을 쏘는 날!!!
전의를 다지기에 딱 좋은 문구입니다.

6월 2일 - 복수할꺼야!!!

노짱님이 연화장에서 한 줌의 재로 스러져갈 때 어떤 남자분이 분노에 차서 복수할꺼야!!! 외치던 말을 그 날 저녁 뉴스에서 들었습니다.

복수해야지요? 투표로...!!!
이 기회 잡지 못하면 대한민국에 미래는 없습니다.



http://issue.tistory.com/1020?srchid=BR1http%3A%2F%2Fissue.tistory.com%2F1020

피 토하듯 절규하는 저 남자분의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27 대원사 (8) 김자윤 2010.07.04
7126 대통령과 함께 (7) 김자윤 2010.07.04
7125 행운의 열쇠고리 1쌍( 노짱선물 3탄) (33) 순사모바보덕장 2010.07.04
7124 봉하 국밥 (15) 김자윤 2010.07.04
7123 2008년 이후 광장에 이렇게 많은 깃발이 나부끼는 것은 처음인것 같.. (7) 대 한 민 국 2010.07.04
7122 '들어라 민심' 과 '처량한 삽질 쇼' (4) 뉴맨 2010.07.04
7121 4대강 공사 중단 범국민대회 현장 포토 (10) 오늘은청춘 2010.07.04
7120 어르신들 봉하 방문 (10) 김자윤 2010.07.04
7119 [蒼霞哀歌 84] 즐겁고 배부른 자봉 ^^;; (16) 파란노을 2010.07.03
7118 07/03 코스모스가 피어 있는 봉하를 위하여 (8) 보미니성우 2010.07.03
7117 멋지신 우리 대통령님 (12) 위대한 대통령 2010.07.03
7116 우포 출사 (9) 김자윤 2010.07.03
366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