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억울하고 원통하여 가슴이터질것만 같아서 외칩니다 ...

숭녕 ^*^note 조회 1,774추천 272010.05.23

 
  ▲ '봉하마을' 김경수 전 공보비서관


조금전.. 인터넷으로 김경수 전 공보비서관의 글을보고 올립니다...

노무현 전대통령님의 서거후  "" 기자들로부터 미안하다""라는 전화를 받았다는 내용입니다

 
먹물 먹어   "공정하고  바른  뉴스를 전달해야할 기자들이 본분을 잊고 " 진실된 정보를

알리기에   소홀했다는 것입니다.


이번에  저는 청와대  이동관
대통령실 (홍보수석비서관)  을 한번더 비판합니다 .


MB정부의 잘못된입니다.     지금저는 힘없는 소시민이지만 이글은 남깁니다..

너무나 억울하고  속이터질것만 같아 가슴만 칩니다..  나의 아픈 고통이

너희들에게는 기쁨인지 간절히  애절하게  묻고 싶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27 대원사 (8) 김자윤 2010.07.04
7126 대통령과 함께 (7) 김자윤 2010.07.04
7125 행운의 열쇠고리 1쌍( 노짱선물 3탄) (33) 순사모바보덕장 2010.07.04
7124 봉하 국밥 (15) 김자윤 2010.07.04
7123 2008년 이후 광장에 이렇게 많은 깃발이 나부끼는 것은 처음인것 같.. (7) 대 한 민 국 2010.07.04
7122 '들어라 민심' 과 '처량한 삽질 쇼' (4) 뉴맨 2010.07.04
7121 4대강 공사 중단 범국민대회 현장 포토 (10) 오늘은청춘 2010.07.04
7120 어르신들 봉하 방문 (10) 김자윤 2010.07.04
7119 [蒼霞哀歌 84] 즐겁고 배부른 자봉 ^^;; (16) 파란노을 2010.07.03
7118 07/03 코스모스가 피어 있는 봉하를 위하여 (8) 보미니성우 2010.07.03
7117 멋지신 우리 대통령님 (12) 위대한 대통령 2010.07.03
7116 우포 출사 (9) 김자윤 2010.07.03
366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