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3주기추도식 그대 잘 지내시나요

봉하노무현사랑note 조회 1,304추천 112012.05.24

 

 

 

 

 

 

 

 

 

 

 

 

 

 

 

 

 

 

 

 

 

 

 

        

수많은 인파가 더운날씨에도 한걸음에 봉하를  찾아주셨습니다.

 

가슴벅찬 감동의순간들  지금도 잊지못합니다.

 

대통령님 영상을보고 육성을 접할때 가슴이 아팠습니다.

 

대통령님의가치와정신 그리고 철학을 우리는 다시한번 깨우치게 됩니다.

 

내년에 다시오겠다고 기약하면서 ,,,,대통령님께  마지막 인사를 하였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27 대원사 (8) 김자윤 2010.07.04
7126 대통령과 함께 (7) 김자윤 2010.07.04
7125 행운의 열쇠고리 1쌍( 노짱선물 3탄) (33) 순사모바보덕장 2010.07.04
7124 봉하 국밥 (15) 김자윤 2010.07.04
7123 2008년 이후 광장에 이렇게 많은 깃발이 나부끼는 것은 처음인것 같.. (7) 대 한 민 국 2010.07.04
7122 '들어라 민심' 과 '처량한 삽질 쇼' (4) 뉴맨 2010.07.04
7121 4대강 공사 중단 범국민대회 현장 포토 (10) 오늘은청춘 2010.07.04
7120 어르신들 봉하 방문 (10) 김자윤 2010.07.04
7119 [蒼霞哀歌 84] 즐겁고 배부른 자봉 ^^;; (16) 파란노을 2010.07.03
7118 07/03 코스모스가 피어 있는 봉하를 위하여 (8) 보미니성우 2010.07.03
7117 멋지신 우리 대통령님 (12) 위대한 대통령 2010.07.03
7116 우포 출사 (9) 김자윤 2010.07.03
366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