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끄적끄적~~

5년후에..note 조회 1,233추천 102012.05.28



  민주주의는 결국 정당에 기반한 선거 경쟁을 통해 다수의 지지를 획득코자 하는 집단적 노력을

  핵심으로 한다. /선거에서 패하면 권력을 가질 수도 정부를 운영할 수도 없다/ 그렇기 때문에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유권자들을 동원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이를 위해 현재의
 
  정당체재로부터 배제되었거나, 제대로 대표되지 못하고 있는 유권자들의 지지를 끌어내는 노력,

   즉, 차근차근 기초를 쌓아 아래로부터 정당을 발전시키는 일이 필요하다

 

   최장집/ 민중에서 시민으로중... p286


   어떻게 새로운 출발을 할것인가다.

   패배의 원인을 이해하고 ,문제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갖는다면, 기회는 얼마든지

   올 수 있다. 기회가 왔을 때, 그 기회를 잡을 수 없는 것이 정치적으로 더 큰 죄악이란


   사실을 깊이 생각해야 한다. ...p288





   대통령님 땜시 이게 뭐에요 ㅠㅠ
   
   이런거 저런거 다 신경안쓰고, 투표만 하고 그만이었는데 ㅠㅠ

   민주주의가 뭐 이렇게 엄청난 매력덩어리라고 ㅠㅠ 읽고 또 읽으면서
 
    이러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전 정치인도 아니고, 그냥 직장인인데요 ㅠㅠ

    정치,경제적으로 프랑스 독일에 꿇리지 않는 역량과 자존심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정의롭고, 당당한 나라가 되길 늘 소망해요..

    대통령님 참 ㅠㅠㅠ

    봉하.수원...

    자꾸 외면하고 싶고, 그래야 편한데 

    대통령님

    외면하면, 다 잃어버리게 된다는 .. 것을 알게 됬어요....

     잃고 싶지 않아요 ㅠㅠㅠ

     5월이 저물어 가요 ~~

     늘 잊지않고 ,기억할게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27 대원사 (8) 김자윤 2010.07.04
7126 대통령과 함께 (7) 김자윤 2010.07.04
7125 행운의 열쇠고리 1쌍( 노짱선물 3탄) (33) 순사모바보덕장 2010.07.04
7124 봉하 국밥 (15) 김자윤 2010.07.04
7123 2008년 이후 광장에 이렇게 많은 깃발이 나부끼는 것은 처음인것 같.. (7) 대 한 민 국 2010.07.04
7122 '들어라 민심' 과 '처량한 삽질 쇼' (4) 뉴맨 2010.07.04
7121 4대강 공사 중단 범국민대회 현장 포토 (10) 오늘은청춘 2010.07.04
7120 어르신들 봉하 방문 (10) 김자윤 2010.07.04
7119 [蒼霞哀歌 84] 즐겁고 배부른 자봉 ^^;; (16) 파란노을 2010.07.03
7118 07/03 코스모스가 피어 있는 봉하를 위하여 (8) 보미니성우 2010.07.03
7117 멋지신 우리 대통령님 (12) 위대한 대통령 2010.07.03
7116 우포 출사 (9) 김자윤 2010.07.03
366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