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감동적 모습을 담아왔습니다

아쉬움만note 조회 1,898추천 252012.05.30

오늘 철원에 다녀오면서 연천을지나는데 너무 감동적모습을보았습니다
연천읍을 지나 대광리방향인데 와초리백화점건물에 우리 노짱님대형 그림이 걸려 있습니다
순간 차를세우고 낡은 휴대폰으로 담아왔는데 제법 선명하게 나왔네요

좁은길에 잠시 정차 하느라 저분들을 만나뵙지는 못했지만 고마운 마음 한가득 담고왔습니다
혹시 지나치시는 길에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군부대 들이 즐비한 보수적 마을이라 더욱  용기있고 아름다운 분들이라 확신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27 대원사 (8) 김자윤 2010.07.04
7126 대통령과 함께 (7) 김자윤 2010.07.04
7125 행운의 열쇠고리 1쌍( 노짱선물 3탄) (33) 순사모바보덕장 2010.07.04
7124 봉하 국밥 (15) 김자윤 2010.07.04
7123 2008년 이후 광장에 이렇게 많은 깃발이 나부끼는 것은 처음인것 같.. (7) 대 한 민 국 2010.07.04
7122 '들어라 민심' 과 '처량한 삽질 쇼' (4) 뉴맨 2010.07.04
7121 4대강 공사 중단 범국민대회 현장 포토 (10) 오늘은청춘 2010.07.04
7120 어르신들 봉하 방문 (10) 김자윤 2010.07.04
7119 [蒼霞哀歌 84] 즐겁고 배부른 자봉 ^^;; (16) 파란노을 2010.07.03
7118 07/03 코스모스가 피어 있는 봉하를 위하여 (8) 보미니성우 2010.07.03
7117 멋지신 우리 대통령님 (12) 위대한 대통령 2010.07.03
7116 우포 출사 (9) 김자윤 2010.07.03
366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