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돌솥note 조회 1,372추천 102012.05.31

찡찡이.jpg

저는 매일 -구조론 연구소-에 들러 
-출석부-에서 사진도 구경하고
쥔장이신 김동렬씨 글도 읽고 그럽니다.

김동렬씨의 칼럼 -돌ㄷㅐ가리가 문제다-를 공감하며 읽었습니다.

제가 성한용기자의 글을 꼼꼼히 읽어봤는데
김동렬씨 만큼이나 동의할 수 없었습니다.

-정치는 정치인이 해야한다-라며 안철수씨는
-정치인이 아니니 대선출마하지 말라-...고 했더라구요.
글쎄올시다~~~???

박원순 시장이 정치인이 아니라고
일개 시민운동가가 무슨 정치를 하냐고...?
폄하했지만 정말 멋진 정치를 펼치시잖아요?
저는 그런 정치를 원합니다.

-(정치)꾼들에 의한 꾼들의 위한 정치-말고요.

우리가 흔히 권모, 술수를 부리면 -정치한다-고 하잖아요?
정치하면 그런 부정적인 이미지가 떠오르는데
그런 정치꾼이 아닌 정말 국민을 위해 헌신봉사하고
특히 비젼과 통찰력을 가진 지도자를 갖고 싶거든요.

그가 문재인씨든, 안철수씨든...

.
.
.

사진출처 - http://gujoron.com/xe/266925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27 대원사 (8) 김자윤 2010.07.04
7126 대통령과 함께 (7) 김자윤 2010.07.04
7125 행운의 열쇠고리 1쌍( 노짱선물 3탄) (33) 순사모바보덕장 2010.07.04
7124 봉하 국밥 (15) 김자윤 2010.07.04
7123 2008년 이후 광장에 이렇게 많은 깃발이 나부끼는 것은 처음인것 같.. (7) 대 한 민 국 2010.07.04
7122 '들어라 민심' 과 '처량한 삽질 쇼' (4) 뉴맨 2010.07.04
7121 4대강 공사 중단 범국민대회 현장 포토 (10) 오늘은청춘 2010.07.04
7120 어르신들 봉하 방문 (10) 김자윤 2010.07.04
7119 [蒼霞哀歌 84] 즐겁고 배부른 자봉 ^^;; (16) 파란노을 2010.07.03
7118 07/03 코스모스가 피어 있는 봉하를 위하여 (8) 보미니성우 2010.07.03
7117 멋지신 우리 대통령님 (12) 위대한 대통령 2010.07.03
7116 우포 출사 (9) 김자윤 2010.07.03
366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