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재오가 왜 오늘 봉하에 왔는데 ?

내마음note 조회 1,826추천 72012.05.31

대권 도전에 나선 새누리당 이재오 의원이 31일 오전 김해 봉하마을 을 찾아

노무현 전 대통령 묘소를 참배했다.



이 의원은 이날 오전 8시께 노 전 대통령 부인 권양숙 여사의 주영훈 비서실장

안내를 받아 지지자들과 함께 노 전 대통령 묘소를 참배하고 묘역 주변을 둘러봤다.

그는 참배에 앞서 방명록에 '사람사는 세상이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라고 적었다.

 

 

 

 

 

이 의원의 한 측근은 "노 전 대통령의 취지와 그 뜻에 충분히 공감하고 대선주자로서

각오를 다지겠다는 의미에서 적었을 것"이라면서 "대통령 출마 선언 이후

 이승만·박정희·김대중 전 대통령 묘소도 참배했다"고 말했다.

 

'사람사는 세상'은 현재 노무현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의 이름이자,

 노 전 대통령의 정치철학을 반영한 문구다. 최근 이 의원도 '권력의 역사'를

 현 정부에서 끝내고 사람냄새 나는 '인간의 역사'로 가야한다고 주장해왔다


권 여사는 민주당 문재인 상임고문과 함께 여수를 방문 중이어서 만나지 못했다.

 

노무현 재단측 한 관계자는 "새누리당 일각에서 노 전 대통령을 재평가하려는 움직임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그러나 무엇보다 노건평 씨에 이은 노정연 씨 수사 등

노 전 대통령 측 흠집내기를 중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강조했다.

 

 

쑈 피는건 아니냐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27 대원사 (8) 김자윤 2010.07.04
7126 대통령과 함께 (7) 김자윤 2010.07.04
7125 행운의 열쇠고리 1쌍( 노짱선물 3탄) (33) 순사모바보덕장 2010.07.04
7124 봉하 국밥 (15) 김자윤 2010.07.04
7123 2008년 이후 광장에 이렇게 많은 깃발이 나부끼는 것은 처음인것 같.. (7) 대 한 민 국 2010.07.04
7122 '들어라 민심' 과 '처량한 삽질 쇼' (4) 뉴맨 2010.07.04
7121 4대강 공사 중단 범국민대회 현장 포토 (10) 오늘은청춘 2010.07.04
7120 어르신들 봉하 방문 (10) 김자윤 2010.07.04
7119 [蒼霞哀歌 84] 즐겁고 배부른 자봉 ^^;; (16) 파란노을 2010.07.03
7118 07/03 코스모스가 피어 있는 봉하를 위하여 (8) 보미니성우 2010.07.03
7117 멋지신 우리 대통령님 (12) 위대한 대통령 2010.07.03
7116 우포 출사 (9) 김자윤 2010.07.03
366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