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77] 나무심기 종합편 & ...

파란노을note 조회 1,026추천 182010.04.24

무순으로 참석한 분 출석을 부릅니다. 싸리, 작약, 장군, 보미니성우, 소심줄, 사랑이엄마, 준수, 가연엄니, 가연, 무쏘궁댕이, 나모버드, 농군정호, 멸치, 고래, 쑥떡, 김해댁님과 얼굴없는 파란노을이 이번 자봉에 함께 했습니다.ㅎㅎ 아참! 자봉님은 대창초등학교 학생들 인솔하신다고 고래고기만 드시고 도망가셨습니다. 호미든님은 목이 쉬었는데 힘드셔서 그런 것 같은데 고래고기 드셨으니 힘내세요~~! 오늘도 봉하에서는 제가 보지 못한 곳에서 다른 분들이 자봉참배학습관광을 하셨을 겁니다. 모두 비난할 수 없는 소중한 삶입니다.

감자심기, 막걸리 스티커 붙이기, 장군차 심기, 철쭉 심기, 개나리 심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자봉하신 후 정리정돈 좀 잘해주세요!! 일보다 일거리를 더 만드시는 분이 계신 듯.....접니다..ㅎㅎ 창고 정리하려다가 포기했습니다. 다음에 다시 도전해 보렵니다.

멸치회와 멸치구이 및 고래고기는 기장에서 오신 나**드님이 준비해 주셨고, 맛난 쑥떡은 사**엄마께서 준비하셨습니다. 밥과 반찬은 각자 준비해 오셨습니다. 아참! 보미니성우님 밥은 봉하쌀과 뭔가 뭔가 뭔가 좋은 것이 들었었답니다.ㅎㅎ 전 문경 영순 우렁이쌀에 물을 넣고 앞발로 슬슬~~ 휘휘~~ 저어서 밥을 한 후 가져갔는데 맛나다네요. 육수맛 때문일 겁니다. 흐흐흐!!

나모버드님 싸리 이름은 댑싸리가 아니네요. 뭔지 모르겠습니다^^ 이넘의 기억력이여~~ 싸리 이름 아시는 분은 댓글 좀 부탁드립니다. 돌아오는 길에 보니 온천지가 꽃인데 촬영을 못했네요. 김자윤님이 좀 오셔서 찍어주세요. "이름 없는 풀"들 말입니다.^^

* 아참~ 그리고 전 사진을 사람보다는 "일"을 중심으로 촬영했습니다. 이 점 이해바랍니다. 그리고, 오늘만 추천막겠습니다. 내일은 열겠습니다. 아무래도 반대를 막은 것이 마음이 무거워서 원칙(ㅋ)을 변경했습니다.

* 약도도 조금 수정했습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3.2 20100424)를 수정/추가합니다.
** 모든 그림(사진)은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볼 수 있고, 원본이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39 섬초롱꽃 (9) 김자윤 2010.07.07
7138 김두관 도지사 보러 경남도청 오신다고요 /거다란 (11) 들에핀꽃 2010.07.06
7137 사람사는 세상 봉하마을 느리게 걷기 (19) 실비단안개 2010.07.06
7136 노대통령 추모 캘리그라피 (7) 삼사라 2010.07.05
7135 시골집-161 (9) 김자윤 2010.07.05
7134 분홍바늘꽃 (7) 김자윤 2010.07.05
7133 바위취 (7) 김자윤 2010.07.05
7132 등심붓꽃 (5) 김자윤 2010.07.05
7131 5월23일, 대통령님 서거 1주년에 예를 올렸습니다. (20) 멜로디 & 그레이스 2010.07.05
7130 4대강 공사 중단 범국민 대회를 다녀와서.. (15) 순 수 2010.07.05
7129 수련 (6) 김자윤 2010.07.05
7128 김두관 도지사 취임식 - 늦었습니다. (10) 수월 2010.07.04
365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