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09년 4월 30일....!!!
잊을 수 없는 날입니다.
대한민국 제16대 노무현대통령님이 퇴임하신 지 1년 남짓만에...
뇌물수수혐의로 조사를 받으러 대검찰청으로 출두해야 했던 날입니다.
말해서 뭣하겠습니까?
그 사건의 진실...
하늘이 알고 땅이 압니다.
슬픈 그날,
꼭 기억해야 할 4월 30일...
꼭 1년 전 대검찰청 앞의 그날 풍경을 다시 봅니다.
|
|
|
|
|
|
|
|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39919&table=seoprise_12 에서 펌 ( 글쓴이 e-마당 )
.
.
.
하루종일 일손이 잡히지 않던 날!
초췌한 모습으로 검찰청 포토라인에 서 계시던
- 나의 정치 첫사랑!
- 나의 유일하신 대통령!
염색하지 않은 머리
몇 달 사이에 늙어버리신 모습
노란풍선을 들고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던 고마운 지지자들...
직장에서 제가 노빠인줄 다 알기에
아무도 제게 말을 붙이지 않던 그 날!
그 날이 바로 작년 오늘입니다.
잊을 수 있던가요?
용서가 되던가요?
오늘 노뼈이신 노혜경님께서 작년 오늘 노짱님의 발자취를 따라
서초동 검찰청 앞으로 오신다지요?

우리 노짱님께서 유시춘님께 당신 편이 되었다고
- 줄 참 잘 섰다
고 하셨다던 유시민님의 누님 글 두 꼭지는 보너스로!!!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39925&table=seoprise_12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35301&table=seoprise_12&mode=search&field=title&s_que=나는%20
노무현이로소이다
![]() |
![]() |
![]() |
![]() |
|---|---|---|---|
| 7139 | 섬초롱꽃 (9) | 김자윤 | 2010.07.07 |
| 7138 | 김두관 도지사 보러 경남도청 오신다고요 /거다란 (11) | 들에핀꽃 | 2010.07.06 |
| 7137 | 사람사는 세상 봉하마을 느리게 걷기 (19) | 실비단안개 | 2010.07.06 |
| 7136 | 노대통령 추모 캘리그라피 (7) | 삼사라 | 2010.07.05 |
| 7135 | 시골집-161 (9) | 김자윤 | 2010.07.05 |
| 7134 | 분홍바늘꽃 (7) | 김자윤 | 2010.07.05 |
| 7133 | 바위취 (7) | 김자윤 | 2010.07.05 |
| 7132 | 등심붓꽃 (5) | 김자윤 | 2010.07.05 |
| 7131 | 5월23일, 대통령님 서거 1주년에 예를 올렸습니다. (20)![]() |
멜로디 & 그레이스 | 2010.07.05 |
| 7130 | 4대강 공사 중단 범국민 대회를 다녀와서.. (15) | 순 수 | 2010.07.05 |
| 7129 | 수련 (6) | 김자윤 | 2010.07.05 |
| 7128 | 김두관 도지사 취임식 - 늦었습니다. (10) | 수월 | 2010.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