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5/3 방금 봉하 다녀왔습니다.(사진)

어쩌구리note 조회 3,087추천 462010.05.03

 

 



















대통령 묘역 공사가 어느 정도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해서 아내하고 둘이서 방금 다녀 오는 길입니다.

예정보다 지연이 되고 있다는 소식에 좀 걱정이 되기도 하고 해서,
오늘 시간이 난김에...
 
대통령 1주기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그전까지 잘 마무리가
돼야 할텐데...

저는 부산에 살아서 가고싶으면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지만, 멀리 계신분들을 위해서
사진 좀 찍어 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39 섬초롱꽃 (9) 김자윤 2010.07.07
7138 김두관 도지사 보러 경남도청 오신다고요 /거다란 (11) 들에핀꽃 2010.07.06
7137 사람사는 세상 봉하마을 느리게 걷기 (19) 실비단안개 2010.07.06
7136 노대통령 추모 캘리그라피 (7) 삼사라 2010.07.05
7135 시골집-161 (9) 김자윤 2010.07.05
7134 분홍바늘꽃 (7) 김자윤 2010.07.05
7133 바위취 (7) 김자윤 2010.07.05
7132 등심붓꽃 (5) 김자윤 2010.07.05
7131 5월23일, 대통령님 서거 1주년에 예를 올렸습니다. (20) 멜로디 & 그레이스 2010.07.05
7130 4대강 공사 중단 범국민 대회를 다녀와서.. (15) 순 수 2010.07.05
7129 수련 (6) 김자윤 2010.07.05
7128 김두관 도지사 취임식 - 늦었습니다. (10) 수월 2010.07.04
365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