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0.4.21. 오전 봉하마을.

죽마고우note 조회 3,636추천 752010.04.22

 

 

 

 

 

 

 

 

 

 

 

 

 

 

 

 

 

 

 

 

내 사랑하는 님은 가셨고.....

님에 이름석자 새겨진 행사를 마치고

당신께서 홀로누워계신 묘역를 뒤로하고 집으로 돌아오는길.

마을 끝자락에 다다를 쯤이면 언제부터인지

난 차를 세우고 담배 한개피를 뭅니다.

시시때때로 님이 보고파지면 언제든 잰걸음에 달려오마

내 스스로 위안을 가져보지만.

혹여 찌든 내 삶에있어 행여라도 당신 그 모습과 그 숭고한 정신이

흐려질까봐 두렵기만 한것은 왜일까......

이제 님 보내드리고 처음 맞이하는 이 봄인데......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51 청산도라네요..좋아서가져왔습니다.[펌] (6) 오늘은청춘 2010.07.09
7150 뒷모습이 아름다운 분 ... (16) 내마음 2010.07.09
7149 매화노루발 (5) 김자윤 2010.07.09
7148 구상난풀 (7) 김자윤 2010.07.08
7147 열흘째 출근을 안하시는 내마음님께 사랑을 드립니다. (17) 순사모바보덕장 2010.07.08
7146 타래난초 (12) 김자윤 2010.07.08
7145 어성초 (9) 김자윤 2010.07.07
7144 호수 (9) 김자윤 2010.07.07
7143 우리가 행복했던 시절 (3) 노무현의꿈사랑 2010.07.07
7142 우린 행복합니다. (3) chunria 2010.07.07
7141 새벽을 여는 아름다운 사람들 !! 막걸리와 해장국 ! (7) 대 한 민 국 2010.07.07
7140 해당화 (9) 김자윤 2010.07.07
364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