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벌써 1년이 지나갔다.. 이제야 찾아본 곳.. 그저 눈물만 흐를뿐이다.. 그들이 말하던 아방궁... 정말 너무 으리으리해서 할말을 잃었을뿐.. 국민을 위해 살아오신 그분... 그저 욕만 나온다... 그리고 생전에 찾아 뵙지 못한 나를 자책해 본다.. 봉하마을 그곳은 여전히 국민과 함게하는 그분의 마음이 느껴진다.. [2010. 4. 16. 봉하마을에서...] ![]() |
![]() |
![]() |
![]() |
|---|---|---|---|
| 7151 | 청산도라네요..좋아서가져왔습니다.[펌] (6) | 오늘은청춘 | 2010.07.09 |
| 7150 | 뒷모습이 아름다운 분 ... (16) | 내마음 | 2010.07.09 |
| 7149 | 매화노루발 (5) | 김자윤 | 2010.07.09 |
| 7148 | 구상난풀 (7) | 김자윤 | 2010.07.08 |
| 7147 | 열흘째 출근을 안하시는 내마음님께 사랑을 드립니다. (17) | 순사모바보덕장 | 2010.07.08 |
| 7146 | 타래난초 (12) | 김자윤 | 2010.07.08 |
| 7145 | 어성초 (9) | 김자윤 | 2010.07.07 |
| 7144 | 호수 (9) | 김자윤 | 2010.07.07 |
| 7143 | 우리가 행복했던 시절 (3) | 노무현의꿈사랑 | 2010.07.07 |
| 7142 | 우린 행복합니다. (3) | chunria | 2010.07.07 |
| 7141 | 새벽을 여는 아름다운 사람들 !! 막걸리와 해장국 ! (7) | 대 한 민 국 | 2010.07.07 |
| 7140 | 해당화 (9) | 김자윤 | 2010.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