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길 그리고 하늘

짱포르note 조회 592추천 112010.04.24

서삼릉 가는 길입니다.
모래시계  검은 가죽점퍼에 싸이카를 타고가는  최민수가 생각나는 길입니다.
그리고  당시 내가 제일 좋아 했던(우리 딸 닮아서?...)말숙이, 고현정도 생각나구요.
실은 오늘  다음에서 노래 한 곡을 다운받아 제 블로그에 올려  반복해서 듣고 있습니다.
'백학'  구 소련에 대항하는 체첸인들의 슬픈 노래.
주검으로 백학이 되어 돌아 온다는 슬프디 슬픈 이야기...



종마장입구에서 하늘이 너무 곱습니다.
이 길은 꼭  산책삼아 걸어 보시기를 권합니다.
저는 자전거로 갔었답니다.
봄,여름,가을 그리고 겨울  아무 때고  나름대로의 멋이 있는 길입니다.
특히 가을 날  농협대학 내의 단풍들이 정말 예쁘답니다.
1시간째  백학을 듣고있습니다.
이 글 올리고  공원 꽃 구경 가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51 청산도라네요..좋아서가져왔습니다.[펌] (6) 오늘은청춘 2010.07.09
7150 뒷모습이 아름다운 분 ... (16) 내마음 2010.07.09
7149 매화노루발 (5) 김자윤 2010.07.09
7148 구상난풀 (7) 김자윤 2010.07.08
7147 열흘째 출근을 안하시는 내마음님께 사랑을 드립니다. (17) 순사모바보덕장 2010.07.08
7146 타래난초 (12) 김자윤 2010.07.08
7145 어성초 (9) 김자윤 2010.07.07
7144 호수 (9) 김자윤 2010.07.07
7143 우리가 행복했던 시절 (3) 노무현의꿈사랑 2010.07.07
7142 우린 행복합니다. (3) chunria 2010.07.07
7141 새벽을 여는 아름다운 사람들 !! 막걸리와 해장국 ! (7) 대 한 민 국 2010.07.07
7140 해당화 (9) 김자윤 2010.07.07
364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