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추모콘서트에 자원봉사 신청을 했습니다.

소금눈물note 조회 1,601추천 542010.04.29




일 년 동안 우리가 흘렸던 눈물의 양이 얼마나 될까요.
그 모진 시간이 벌써 한 해가 흘렀습니다.

바람이 불면 그리운 사람이 오시는 것으로 생각하겠다 했습니다.

그분이 오시는 오월, 바람 콘서트가 열립니다.
할 줄 아는 건 아무 것도 없으면서 불쑥 자봉신청부터 했습니다.
무엇이 배당될지 모르겠습니다.
재주가 없지만 쓰레기를 줍고 의자를 정리하는 일 같은 건 얼마든지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콘서트 현장에서 저는  당신을 만나고 싶습니다.
콘서트 현장에서 자원봉사하실 분들 함께 해 주세요.

온 나라 방방곡곡에서 이 바람결에 머리칼을 흩날리며, 우리와 함께 하는 그분의 숨결을 함께 느끼고 싶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
함께 해 주시겠지요?


http://www.knowhow.or.kr/experience_service/main.php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51 청산도라네요..좋아서가져왔습니다.[펌] (6) 오늘은청춘 2010.07.09
7150 뒷모습이 아름다운 분 ... (16) 내마음 2010.07.09
7149 매화노루발 (5) 김자윤 2010.07.09
7148 구상난풀 (7) 김자윤 2010.07.08
7147 열흘째 출근을 안하시는 내마음님께 사랑을 드립니다. (17) 순사모바보덕장 2010.07.08
7146 타래난초 (12) 김자윤 2010.07.08
7145 어성초 (9) 김자윤 2010.07.07
7144 호수 (9) 김자윤 2010.07.07
7143 우리가 행복했던 시절 (3) 노무현의꿈사랑 2010.07.07
7142 우린 행복합니다. (3) chunria 2010.07.07
7141 새벽을 여는 아름다운 사람들 !! 막걸리와 해장국 ! (7) 대 한 민 국 2010.07.07
7140 해당화 (9) 김자윤 2010.07.07
364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