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09년 4월 30일....!!!
잊을 수 없는 날입니다.
대한민국 제16대 노무현대통령님이 퇴임하신 지 1년 남짓만에...
뇌물수수혐의로 조사를 받으러 대검찰청으로 출두해야 했던 날입니다.
말해서 뭣하겠습니까?
그 사건의 진실...
하늘이 알고 땅이 압니다.
슬픈 그날,
꼭 기억해야 할 4월 30일...
꼭 1년 전 대검찰청 앞의 그날 풍경을 다시 봅니다.
|
|
|
|
|
|
|
|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39919&table=seoprise_12 에서 펌 ( 글쓴이 e-마당 )
.
.
.
하루종일 일손이 잡히지 않던 날!
초췌한 모습으로 검찰청 포토라인에 서 계시던
- 나의 정치 첫사랑!
- 나의 유일하신 대통령!
염색하지 않은 머리
몇 달 사이에 늙어버리신 모습
노란풍선을 들고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던 고마운 지지자들...
직장에서 제가 노빠인줄 다 알기에
아무도 제게 말을 붙이지 않던 그 날!
그 날이 바로 작년 오늘입니다.
잊을 수 있던가요?
용서가 되던가요?
오늘 노뼈이신 노혜경님께서 작년 오늘 노짱님의 발자취를 따라
서초동 검찰청 앞으로 오신다지요?

우리 노짱님께서 유시춘님께 당신 편이 되었다고
- 줄 참 잘 섰다
고 하셨다던 유시민님의 누님 글 두 꼭지는 보너스로!!!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39925&table=seoprise_12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35301&table=seoprise_12&mode=search&field=title&s_que=나는%20
노무현이로소이다
![]() |
![]() |
![]() |
![]() |
|---|---|---|---|
| 7151 | 청산도라네요..좋아서가져왔습니다.[펌] (6) | 오늘은청춘 | 2010.07.09 |
| 7150 | 뒷모습이 아름다운 분 ... (16) | 내마음 | 2010.07.09 |
| 7149 | 매화노루발 (5) | 김자윤 | 2010.07.09 |
| 7148 | 구상난풀 (7) | 김자윤 | 2010.07.08 |
| 7147 | 열흘째 출근을 안하시는 내마음님께 사랑을 드립니다. (17) | 순사모바보덕장 | 2010.07.08 |
| 7146 | 타래난초 (12) | 김자윤 | 2010.07.08 |
| 7145 | 어성초 (9) | 김자윤 | 2010.07.07 |
| 7144 | 호수 (9) | 김자윤 | 2010.07.07 |
| 7143 | 우리가 행복했던 시절 (3) | 노무현의꿈사랑 | 2010.07.07 |
| 7142 | 우린 행복합니다. (3) | chunria | 2010.07.07 |
| 7141 | 새벽을 여는 아름다운 사람들 !! 막걸리와 해장국 ! (7) | 대 한 민 국 | 2010.07.07 |
| 7140 | 해당화 (9) | 김자윤 | 2010.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