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작년 오늘....

돌솥note 조회 1,116추천 292010.04.30

2009년 4월 30일....!!!
잊을 수 없는 날입니다.
대한민국 제16대 노무현대통령님이 퇴임하신 지 1년 남짓만에...
뇌물수수혐의로 조사를 받으러 대검찰청으로 출두해야 했던 날입니다.

말해서 뭣하겠습니까?
그 사건의 진실...
하늘이 알고 땅이 압니다.

슬픈 그날,
꼭 기억해야 할 4월 30일...
꼭 1년 전 대검찰청 앞의 그날 풍경을 다시 봅니다.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39919&table=seoprise_12  에서 펌 ( 글쓴이 e-마당 )
.
.
.


하루종일 일손이 잡히지 않던 날!



초췌한 모습으로 검찰청 포토라인에 서 계시던
- 나의 정치 첫사랑!
- 나의 유일하신 대통령!


염색하지 않은 머리
몇 달 사이에 늙어버리신 모습


노란풍선을 들고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던 고마운 지지자들...



직장에서 제가 노빠인줄 다 알기에
아무도 제게 말을 붙이지 않던 그 날!



그 날이 바로 작년 오늘입니다.


잊을 수 있던가요?
용서가 되던가요?



오늘 노뼈이신 노혜경님께서 작년 오늘 노짱님의 발자취를 따라

서초동 검찰청 앞으로 오신다지요?
















































우리 노짱님께서 유시춘님께 당신 편이 되었다고
- 줄 참 잘 섰다

고 하셨다던 유시민님의 누님 글 두 꼭지는 보너스로!!!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39925&table=seoprise_12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35301&table=seoprise_12&mode=search&field=title&s_que=나는%20

노무현이로소이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51 청산도라네요..좋아서가져왔습니다.[펌] (6) 오늘은청춘 2010.07.09
7150 뒷모습이 아름다운 분 ... (16) 내마음 2010.07.09
7149 매화노루발 (5) 김자윤 2010.07.09
7148 구상난풀 (7) 김자윤 2010.07.08
7147 열흘째 출근을 안하시는 내마음님께 사랑을 드립니다. (17) 순사모바보덕장 2010.07.08
7146 타래난초 (12) 김자윤 2010.07.08
7145 어성초 (9) 김자윤 2010.07.07
7144 호수 (9) 김자윤 2010.07.07
7143 우리가 행복했던 시절 (3) 노무현의꿈사랑 2010.07.07
7142 우린 행복합니다. (3) chunria 2010.07.07
7141 새벽을 여는 아름다운 사람들 !! 막걸리와 해장국 ! (7) 대 한 민 국 2010.07.07
7140 해당화 (9) 김자윤 2010.07.07
364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