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5/3 방금 봉하 다녀왔습니다.(사진)

어쩌구리note 조회 3,088추천 462010.05.03

 

 



















대통령 묘역 공사가 어느 정도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해서 아내하고 둘이서 방금 다녀 오는 길입니다.

예정보다 지연이 되고 있다는 소식에 좀 걱정이 되기도 하고 해서,
오늘 시간이 난김에...
 
대통령 1주기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그전까지 잘 마무리가
돼야 할텐데...

저는 부산에 살아서 가고싶으면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지만, 멀리 계신분들을 위해서
사진 좀 찍어 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51 청산도라네요..좋아서가져왔습니다.[펌] (6) 오늘은청춘 2010.07.09
7150 뒷모습이 아름다운 분 ... (16) 내마음 2010.07.09
7149 매화노루발 (5) 김자윤 2010.07.09
7148 구상난풀 (7) 김자윤 2010.07.08
7147 열흘째 출근을 안하시는 내마음님께 사랑을 드립니다. (17) 순사모바보덕장 2010.07.08
7146 타래난초 (12) 김자윤 2010.07.08
7145 어성초 (9) 김자윤 2010.07.07
7144 호수 (9) 김자윤 2010.07.07
7143 우리가 행복했던 시절 (3) 노무현의꿈사랑 2010.07.07
7142 우린 행복합니다. (3) chunria 2010.07.07
7141 새벽을 여는 아름다운 사람들 !! 막걸리와 해장국 ! (7) 대 한 민 국 2010.07.07
7140 해당화 (9) 김자윤 2010.07.07
364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